May 26, 2024

혀 관상! 혀를 보면 알수(재물운과 건강을)

안의 혀는 마음의 주즙(舟楫)이라 하여 배를 젓는 기구인 노와 배의 작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입에 문 혀도 깨문다는 속담은 있지만 실수가 있는 말일지라도 말이 입힌 상처는 깊습니 다. 혀는 관상 좋은 의미와 나쁜 의미가… 숨은 의미는? 혀 관상 보는법

◆ 혀의 모양은 단정하고 넓고 길고 두터워야 길상(吉相)이라 하여 혀끝이 너무 뭉툭하지 않아서 운이 열린다고 합니다. 좋은 혀란, 혀가 길어 코 끝에 닿는 사람은 귀한 사람이며 혀가 크고 단정하게 바르고 각이진 사람은 귀해집니다.

◆ 입안 에 혀가 꽉 차는 것이 좋고 색이 맑은 홍색이면 좋습니다. 혀에 주름은 있어야 좋고 가로로 있는 것보다 세로 주름, 작으면서 주름이 많으면 편안하고 안정된 삶을 살게 됩니다.

◆ 혀에 비단결처럼 무늬가 많으면 극히 귀한 사람이 된다. 혀에 무늬가 많으면 관직에 오르고 혀에 무늬가 없으면 평범한 사람이다. 혀는 짧지만 두께가 두터우면 벼슬길에 오른다.

◆ 혀가 길어서 코에 닿는 사람은 지위가 매우 높이 오르고 부귀 장수한다. 혀에 곧은 주름이 새겨진 사람은 높은 지위에 오른다. 혀에 가로 주름이 있으면 좋은 직업을 가진다

◆ 혀가 커서 입안에 한가득 자리를 차지 한다면 부귀한다 해요. 붉은 색은 좋고 그외의 색은 다 나빠요. 혀가 붉고 생기가 돌면 크게 귀한 상이라 해요. 마찬가지로 혀가 일반인보다 단단한거 역시 똑같은 의미랍니다.

◆ 혀가 크기만 하고 얇은 자는 헛된 말을 많이 한다. 혀가 짧으면서 얇은 자는 발전이 없다. 혀가 짧으면서 얇으면 춥고 배고픈 인생이다. 혀끝이 뾰족하고 짧은 자는 탐욕스럽다. 말하기 전에 혀부터 내미는 자는 거짓말을 잘 한다.

◆ 혀가 검은 색을 띤 자는 천박스럽다. 말하기 전에 혀로 입술을 핥는 자는 음란하다. 혀를 뱀처럼 날름거리는 자는 사람을 헤치는 독충과 같다. 혀가 끊어진 듯 짧은 자는 하는 일이 자주 막힌다.

◆ 혀가 좁고 길기만 하면 간사한 도적상이다. 혀가 잿빛어럼 희끄무레 한 사람은 가난하다. 혀에 검은 점이 있으면 거짓말을 잘한다. 혀는 작은데 입이 크면 말솜씨가 좋다. 혀는 큰데 입이 작으면 일의 끝을 보지 못한다.

◆ 혀의 윗부분이 푸르스름하면 혈육간에 정이 없고 의리를 지키지 못한다. 혀의 점은 말에 의한 실수를 조심해야 하고 소화기 계통이 약하다. 습관적으로 침을 자주 뱉는 사람은 운이 새나가고 건강에도 해롭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