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0, 2024

입술 관상! 입술 관상보는법(진짜 성격, 재물운…)

‘입술관상’! 관상에서 입술은 애정과 의지력, 생활력과 재물운 등을 보게 되는데요, 이러한 입관상… 입의 크기와 입술의 두께 및 모양으로 성격과 애정운 등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입술의 윤곽이 뚜렷한자 윗입술의 선이 투명한자는 경제적으로 여유있게 자란 사람입니다. 반대로 입술의 윤곽이 뚜렷하지 않고 보기 싫은 인상을 주는자는 남녀 모두 여유롭지 못하게 자란 사람입니다.

입술의 윤곽이 뚜렷한데도 경제적으로 여유롭지 못했다면 앞으로는 풍요로워지거나 그렇치 않으면 명예와 지위가 높아질 것입니다. 코에 비해 입이 많이 발달한 경우는 수입에 비해 욕심이 너무 많은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 큰입. 포용력, 행동력, 리더십이 있고 상술이 뛰어납니다. 그래서 정재계의 거물이나 위대한 업적을 남긴 인물들은 모두 크고 좋은 입을 갖고 있습니다.

큰입은 부귀와 장수를 나타내며 실천력이 있고 도량이 넓어 사람을 매료시키는 매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입이 큰 여성은 여걸의 특성이 있고 가정과 남편을 부양하게 됩니다.

◆ 두터운 입술. 자기 주관이 강하며 고집이 세고 호전적인 편입니다.
일단 의심을 하여 부정적이고 비판적으로 판단합니다.
정력적이라서 애정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크고 두툼한 입술의 사람은 성욕이 왕성합니다. 특히 윗입술이 두터우면 애정이 깊습니다

◆ 작은 입. 작은 입의 여성은 남성에게 부성애를 느끼게 하고 말을 잘하며 남성을 잘 리드합니다. 그리고 입이 작은 남성은 여성에게 모성애를느끼게 합니다. 또한 여린 성품을 지녔으나 의지가 약하고 유혹에 빠지거나 이용 당하기 쉽습니다.

◆ 윗입술이 나온 경우. 말재주가 뛰어나며 설득력이 풍부하여 세상을 살아가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주름이 없는 입술 자기 중심적이며 교만하고 잘난체를 잘합니다. 겸손치 못해 인간관계에 어려움이 생깁니다.

◆ 옅은 입술. 자기 주관이 뚜렷하지 않으며 수동적이나 책임감은 강합니다. 잔정이 부족해 차갑고 냉정하며 타산적입니다. 시기와 질투심이 많으며 도전정신은 상당히 약합니다. 특히 윗입술이 옅으면 애정을 주지 않습니다.

들어간 입술. 마음이 약하고 수동적이며 내성적이라 다툼이 생기면 피하는 편입니다. 책임감이 강하고 세심하며 가정에 매우 합니다. 지나치게 신중해 생각을 표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상순이 하순보다 넓으면 둔하고 음흉한 의미를 지니며 팔자가 기구하다고 하더군요. 하순이 상순에 비해 높이가 지나치게 크면 성적인 호소력이 크며 상, 하순의 부푼 부위가 약하면 이지적이고 부푼느낌이 강하면 감성적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입의 형태가 작아야 기품이 있고 큰 경우 성적인 매력이 부각된다고 하더군요.

◆ 사(四)자 같은 입술은 출세가도. 관상학에서 말하는 ‘좋은 四자 형태 입술’은 평소에 굳게 닫혀 있습니다. 입술에서 빛이 나고 밸런스가 좋으면 최고라고 하는데요.
총명하고 재능이나 교양 있는 사람에게서 많이 볼 수 있는 입술입니다. 재물이 풍족해지고 일에도 재능이 넘쳐 자연스럽게 높은 지위에 오를 수 있게 됩니다.

◆ 초승달처럼 휘어진 입술은 영리한 두뇌파.
글과 문학에 재능이 뛰어나며 재야에 묻혀 있더라도 이름을 날리는 상입니다. 말년 운세가 좋아 말년에 큰돈을 벌게 되죠. 업무상으로도 높은 직책을 맡아 성공 가도를 달릴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만날 때마다 당신을 즐겁게 해줍니다.

◆ 삼각형 모양의 입.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자손과 인연이 없습니다.
주름이 없는 입술. 자기 중심적이며 교만하고 잘난체를 잘합니다. 겸손치 못해 인간관계에 어려움이 생깁니다.
아랫턱을 내민 입. 애정이 없습니다,뒷통수를 치는형.
가로주름이 많은 입술. 혈육과 인연이 박해 말년에 고독한 운명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