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이마 관상! 좋은 과나쁜 이마 관상보는법(덕의, 재물 과 가난을)

당신의 이마는 넓나요? 좁나요?…내이마 모양으로 보는 미래는? 오늘은 이마로 알아보는 관상, 이마 관상 소개드립니다. 지금 당장 거울 앞에 가서 당신의 이마를확인해보세요!

이마가 넓은지 좁은지의 기준이 되는 것은 검지, 중지, 약지 세손가락을 이마에 가로로 대 보세요. 그 세 손가락 안에 이마가 들어오.
또다른 방법은 미간에서 헤어라인까지의 거리가 7cm이상 되면 넓다고 하는데 이것은 얼굴크기에 따라 또 좀 달라질 수 있겠습니다.

★ 넓은 이마. 손윗사람에게 인정받고 귀여움을 받을 수 있는 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마가 넓다는 것은 총명하고 똑똑하다는 증거입니다. 현명하며 솔직하고 재치도 있어 신뢰와 지원을 받기 쉽습니다.

여기에 미간에 털이나 상처, 점 등이 없고 깨끗한 핑크색이라면 보다 더 운이 좋습니다. 다만 이마가 너무 넓으면 너무 똑똑해 뭘해도 부족함을 느끼는 경우도 있습니다.

★ 3자 이마 (일명 후지산이마라고 하는데요, 머리 가운데만 살짝 더 난 이마). 옛날부터 미인의 이마 대명사로 보이는 이마입니다. 내성적인 타입이 많아 자신의 의견을 잘 표현하지 않고 남에게 의존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여기에 입과 코도 좀 작은 편이고 머리카락이 부드러우면 보다 더 가정적인 관상이 됩니다. 이는 남성도 마찬가지로 가정에서 더 행복을느낄 수 있습니다.

★ M자형 이마. 헤어라인이 M자형으로 되어 있다면 감수성이 풍부하고 창작능력이 뛰어납니다. 예술활동, 디자인, 기회 등에서 소질을 발휘하기 쉬운, 타입입니다. 총명하지만 집중력이 너무 강해 주변을 제대로 보지 못하는 면도 있어 인간관계가 좁아질 수 있습니다.

★ 각진 이마. 꼼꼼하고 성실한 사람이 많습니다. 일에 있어서도 소홀하지않고 확실하게 해 나가는 타입으로 주변의 신뢰가 두텁습니다.
여기에 눈과 눈썹이 가늘면 성실하고 상냥하여 더 신뢰성이 높아집니다. 인품을 인정받아 윗사람들에게 사랑받습니다.

★ 아치형 이마. 여성에게서 많이 볼 수 있는 이마로 아치형이면서 좁으면 감각중시의 타입입니다. 솔직하고 순종하는 성격으로 판단력이 떨어지고 우유부단한 면이 많습니다.

다만 아치형이면서 이마가 넓으면 이성적이 면이 강하고 감정컨트롤과 인간관계에서 뛰어난 소질을 보입니다. 총명하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경향이 있어 서비스업과 잘 어울립니다.

★ 움푹 들어간 이마.
옆에서 보면 이마 부분이 들어간 것처럼 보인다면 내성적이고 소극적인 타입으로 볼 수 있습니다. 성실하며 남과 대립하는 것을 싫어하.
눈, 코, 입의 작은 편으고 광대뼈가 눈에 띠지 않는다면 보다 더 소극적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인품과 성격은 좋지만 고난을 극복하는 힘은 약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좁은 이마. 젋어서부터 손위사람의 인정을 받기 어려운 타입으로 사고방식이 다르고 솔직하지 못한 사람이 많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앞머리를 내리고 있거나 눈썹이 진하고, 미간이 좁은 등의 특징이 있으면 특히나 윗사람을 대하는 반항심이 커 궁합이 더 나빠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런 이마 관상의 소유자는 선천적인 운은 별로 좋지않지만 앞머리를 올려 이마를 드러내거나 눈썹을 정리하고 하면 중년 이후의 인간 관계 운은 변화되어 갑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