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재물운-돈복있는 손금 ‘유산 상속 재물선’

이번에는, 그 중의 유산을 물려받을 수 의 손금에 의해서 알 수 있는 금운에 대해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부모의 유산을 상속하는 행운을. 그럼 내 손금에는 얼마 정도의 유산 상속 재물선 재물이 있을까요. 유산상속을 받을 수 있는 손금은 어디에 있을까요! 한 번 들여다볼까요?

◆ 소지와 약지 사이에 있는 선은 재산 상속을 나타냅니다.

◆ 약지 아래의 태양구를 향한 상향지선은 개인적 행복감이나 재물적 이득을 나타내며, 소지 아래의 수성구를 향해 뻗은 상향지선은 사업에서의 성공을 나타낸다.
그런데 이런 상향지선이 생명선 안쪽에서 시작하여 나오는 모습일 경우엔 유산이나 사업체를 물려받거나, 집안의 물질적 지원을 받는 것과 같은 의미를 가지게 된다.
생명선안쪽에서 나오는 지선이 두뇌선을 넘기지못해요. 생명선안쪽에서 올라오고있으니 유산상속선으로 가족으로 부터 금전적인 후원이나 사업을 물려 받게 되어있어요.

◆ 금성구에서 상승하는 재운선
엄지 아래 볼록한 금성 언덕에서 재운 선이 올라있는 분은 부모 나 친척과 친지로부터 경제적 정신적. 지원을 받아 재운이 향상됩니다 또한 유산을 상속하여 재산을 구축할 분입니다
생명선 안쪽의 금성구에서 시작하여 태양구로 올라가는 재물선은 가업을 잇는다든지 유산을 상속받는 의미가 있다. 그런데 이 타입에선 간혹 이혼으로 인한 위자료를 받는다든지, 가족의 사고로 인해 보험금을 탄다든지 하는 경우도 있으니 생명선 안쪽에 나온 영향선의 모습을 함께 살펴봐야 할 것이다.
그런데 이 재물선은 생명선을 끊고 소지쪽을 향해 올라가는 장해선과 혼동해서는 안될 것이다. 태양구로 재물선이 잘 올라간 경우에만 해당하는 것으로 보면 될 것이다.

◆ 개운선. 생명선에서 중지를 향해 올라가는 짤막한 선들을 말한다. 집이나 땅 등 유산을 상속받음으로 인한 재산 증식의 행운이나 승진, 개업 등의 직업적 행운이나 결혼, 출산 등의 좋은 일이 있음을 나타내는 선이다.

◆ 이중 재물선 월구에서 시작하는 재물선이중 재물선인데요 한 선이 월구에서 시작하고 있어요 이런 손금을 가지신 분들은이상적인 배우자와 결혼해서 행운을 잡게 되거나~!. 유산을 상속 받을 수 있는 좋은 손금이에요!

◆ 이중 재물선 제 2화성구에서 시작하는 재물선 이중 재물선으로
한 선이 손바닥 끝의 제2 화성구에서시작하고 있어요 이런 손금의 분들은유산 상속을 받게되는좋은 손금이라고 보고요. 특히 이런 경우에는형제들의 유산?!?을 받을 수도 있어요~!

◆ 태양선이 두 갈래로 나누어져
태양선이 두 갈래로 나누어져 있는 경우는 다른 사람의 경제적인 지원을 받음으로써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어요. 그러니까 경제적인 지원을 해주는 사람이 있을 경우에는 받으면 좋습니다.

◆ 해왕성 구에서 떠오르는 태양선
본인 스스로 노력을 하며 자립심이 강한 편입니다 어려움을 발생하여도 조상의 가호로 인해 어디선. 가 도움을 받게 되어 행운과 재운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