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이런 여성 손금이 천금을 손에 주 재운을 몰고

이런 여성 손금이 천금을 손에 주 재운을 몰고 옵니다

여자 손금 보는법 및재물선 돈과 운이 들어오는 손금 위치 확인.
사람마다 다 다르게 가지고 태어나는 손금! 인생을 알 수 있다는 손금. 계십니다 이러한 내용들은 자신이 얼마.?
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오늘은 여자 손금 보는 법과 재물선 위치는 어디인지 확인해 보. 우리 손에나타나는 손금 좋은 손금들이 있습니다!! 모두 한쪽 손바닥을 펼치고. 위치를 확인합니다. 한번 점찍어 보도록 해요!

◇. 우선 오른손을 펼치고~ 전체적인 손금 위치를 봅니다. 손바닥에 살이 도톰할수록 거칠지않고 부드러우며 붉은 끼가 있는 손바닥이 복을 누리는 손바닥이라고 해요!
약지 아래 아주 약간 볼록하게 솟은 곳으로 이곳을 태양구(太陽丘)라고 하지요. 이곳에 세로 방향의 손금이 발달해 있으면 돈복이나 재물복이 있다고 해서이기도 하죠.

◇. 삼지창 손금
삼지창 손금 역시 부자되는 손금!
운명선, 사업선, 재물선 이 세가닥의 손금이 중지와 약지, 소지 쪽으로 뻗어 모두 진하고 끊어지지 않으며, 패왕선이라도고 불리는데.
삼지창 손금을 가지고 있으면 재산을 축적하는 능력이 뛰어나 경영으로 성공하는 분들이 많다고해요~ 모든 일이 술술

◇. 어문선(물고기선)
피시는 어문이라고도 불리며, 몇 자 쓴 것처럼 물고기의 모양에 둘러싸인 선을 말합니다. 어디에 나타나도 좋은 의미를 지니며 행운의 징표가 되는 희소한 손금입니다.
손바닥 언덕에 단독으로 나타나기도 하지만 손바닥 선을 마주 보며 나타납니다. 이것이 나타나면 가까운 장래에 큰 행운이 올 것입니다. 뜻하지 않게 행복한 일이 일어날 겁니다. 또 자주 나타났다 사라지는 손금입니다.

◇. 이중생명선
이중 생명선은 생명선 안쪽에 또 하나의 부선이 생명선을 따라 나타나 있는 것을 말합니다. 이 부선은 본선과 같은 시작점에서 갈라져 안쪽으로 늘어나거나, 본선과는 교차하지 않고 병행해서 늘.
이 이중 생명선이 나타나면 생명력이 사람의 2배로 건강 면에서 최강의 운세를 가진다고 여겨집니다. 심신 모두 건강하고 체력 및 기력이 뛰어납니다. 어떤 일에도 끈질김이 있어, 성공이나 성과를 쉽게 알 수 있게 됩니다.

◇. 복주머니
복주머니는 아무것도 의식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손을 잡고 딱 숨는 위치에 점이 있는 것을 말합니다. 이 숨는 위치는, 손바닥의 거의 한가운데입니다만, 보다 한복판에 있을수록 재수가 좋은 손금이 됩니다. 이 복잡이가 나타나면 재물운이 현격히 강해져 돈으로 많은 복을 잡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강운이나 승부운도 꽤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여기 제일의 승부를 이길 수 있을 것입니다. 복으로 연결되는 다양한 행운을 끌어당깁니다.

◇. M자 손금은
생명선, 두뇌선, 감정선이 연결되어 손금에 M자 형상을 그리는 손금이에요! 소위 대박손금으로 불리는. 감이 뛰어나고 돈 버는 수완이 좋아 행운과 부귀를 뜻한다고 해요~

◇. 막쥔손금
두뇌선과 감정선이 하나인 막쥔손금,굉장히 희귀한 손금이죠. 영리한 것으로 알려진 원숭이가 이 손금이라 원숭이 손금이라고도 불리는 막쥔손금은~
이게 나타나면 한 번 잡은 운을 절대 놓지 않으셔야 해요. 강한 운을 타고났으며 천재적인 번뜩임이 있습니다. 남을 이끄는 데 능하고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어요.
기회와 행운, 부를 잡을 수 있고 빠른 두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판단력이 뛰어나고 실행력이 좋다고해요!

◇. 가마무늬손금
가마 무늬라고도 하는 손금은 손가락에 여러 개의 세로줄이 나타나서 가마처럼 보이는 것을 말합니다. 길운을 가져다주는 상서로운 손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손이 거칠어진 세로 주름이 아니라 비교적 깊게 새겨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이 나타나면 평생 먹을거리가 부족하지 않고 넉넉하고 넉넉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건실한 노력에 의한 재물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고 명예와 재물이 따르는 손금입니다. 노력을 하면 할수록 재산과 금전운이 커지는 손금입니다. 지위가 향상되어 금전과 재산이 불어나는 손금 중에 하나라고 볼 수

◇. 운명선의 재물운
1- 착실하게 돈을 벌어 저축을 하여서 그 결과 중년에 이어서 말년에 재
2- 배우자의 덕으로 인해서 결혼을 한 이후로 재물운을 꾸준히 얻게 되

◇. 끝에 별문양이 있는 결혼선
결혼선 끝에 별문양이 있다면 배우자를 잘 만나 일생동안 평안하게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기에 더해 자식복까지 있음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손금입니다

◇. 태양선이 진하게 있다.
긴 태양선을 가진 사람은 성공의 확률이 높아진다. 무엇을 해도 재물을 얻을 수 있다.
태양선이 짙은 사람은 예술적 센스를 가지고 있고, 인덕이 있으며 여러 분야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다고 합니다. 태양선이 기본선 수준으로 짙게 나와 있는 것은 강한 금전운의 증거라고 합니다. 특히 새까맣고 또렷하고 긴 것은 꽤 강력한 성공운을 의미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