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이 위치에 점이 있다면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점 위치에 따른 의미를 소개할 테니 지금 몸에 있는 점을 샅샅이 찾아 의미를 부여해보자. 점의 위치를 보는 것만으로 운명을 알 수 있다는데요. 가장 운이 좋은 점은 어디 있는 것일까요?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1. 이마 중앙
    이마 중앙에 점이 있는 사람은 일을 잘 하고 돈을 버는 능력을 충분히 갖고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출세와 돈에 대한 집착이 강한 특징이 있다고 하네요.
  2. 턱 오른쪽 점
    유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이라고 합니다. 재물운과 가정운이 좋으며 자녀복도 타고 났다고 하네요.
  3. 눈썹 속에 숨어있는 점
    태어날 때부터 특별한 재능이 있는 사람이라는데요. 바로 흔히 말하는 ‘천재’라고 합니다.
  4. 광대뼈에 있는 점
    많은 사람들이 광대뼈에 하나 이상의 점을 지니고 있다. 이 점은 직장에서의 ‘권력운’과 동시에 ‘재물운’을 뜻한다고 하니 소중하게 간직하자.
  5. 윗입술에 있는 점
    상당히 ‘사람복’이 있음을 의미하는 점이다. 친구뿐만 아니라 이성에게도 굉장히 매력적이며, 인간관계 관리능력이 좋고 ‘패셔니스타’일 가능성이 높다.
  6. 두 눈썹 사이에 있는 점
    이는 ‘성취운’과 관련 있으며 성공적인 인생을 뜻하는 점이다. 만약 눈썹 사이에 점이 있다면 직업적으로 상당히 안정적인 삶을 살아가며 만족스러운 커리어를 성취할 수 있을 것이다.
  7. 귓불
    분명 힘든 일도 있겠지만 모든 것을 돈으로 해결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경제력을 갖춘 사람이라고 합니다.
  8. 눈과 눈썹 사이에 있는 점
    여기에 점이 있는 사람은 극히 드물며, 만약 자신이 여기에 점이 있다면 상당한 행운아라고 생각해도 된다.
    아주 좋은 리더십 기질을 보유하고 있으며 어떤 회사, 조직, 사회에서든 적응 잘하고 능력을 발휘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라고 할 수 있다.
  9. 턱 밑의 점
    턱에 있는 점은 모두 좋은 점이다. 턱에 있는 점은 좋은 주택운을 나타낸다. 턱에 점이 있는 사람은 중년에 큰 집에 살게 되며 금전운도 좋다.
    금전운이 좋다고 하는 것은 입주변에 있는 모든 점이 가지는 공통점이다.
  10. 팔에 위치한 점
    어깨와 윗 팔뚝 점: 부귀하게 된다. 팔뚝에 있는 점: 명성을 얻게 된다
    지혜로운 사고를 통해 현명한 판단을 한다.
  11. 이마 우측 부분에 위치한 점
    야망가의 기질을 가지고 있어 부와 성공 그리고 명예를 추구한다.
  12. 눈꼬리 위에 점이 있으면 돈 걱정을 하지 않는다.
    눈꼬리 바로 위에 있는 점은 재물을 따르는 복점이다 이런 사람은 금전운이 대길하여 젊어서 큰 재산을 모을 수 있다. 언제나 돈이 따르기 때문에 고생을 모르고 한평생을 살 수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