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7, 2024

대운이 들어오는 징조! 재물운이 있는 손금 별 문양. 재물복 손금

네 반갑습니다 오늘 봐드릴 분은. 구의 위치에 따라 별 문양을 설명해보기로 한다. 별의 의미는 참 좋은 의미로 보면 된다. 이런 손금이 보이면 무조건 말년운이 좋다.

★ 목성구에 나타날 때 목성구가 의미하는 권력(지위),야망,독립심,향상심,지도력 등의 의미가 더욱 강화가 됩니다.
권력구에 별문양이 있으면 결혼하지 않은 사람한에게는 애인이 생긴다거나, 결혼의 성사를 말해주기도 한다. 결혼 한 사람 같은 경우도 애인이 생긴다는 것이지만, 자식에게 좋은 소식이나 자식복을 말해주기도 한다.
목성구에 나타난 별 모양도 가까운 장래에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표시이니 이 점을 믿고 좋은 일을 기대해도 좋겠습니다. 단, 그 좋은 일에 대한 파장이 오래도록 갈 것이라는 생각은 접고, 늘 성실하고 정직하게 노력해서 재물을 모을 수 있도록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금성구에 별문양이 있으면 부동산이나 땅을 사면 더더욱 좋다는 것이고.
언덕의 맨 위나 한가운데에 나타날 때는 이 언덕이 갖는 의미를 상징해서 행복한 애정을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 월구에 별문양이 있으면 내 끼에 대해서 좋은 성과를 기대하면 좋다는 것이다.
운명선에 별 모양이나 있으면 돈 때문에 고생하더라도 결국 그것이 결실을 맺거나 뜻밖의 좋은 기회가 생겨 행운을 낳을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로 인해 과거의 손해가 해결이 되니 여기까지는 매우 기분이 좋은 일 임에 틀림없습니다.

★ 수성구에 별문양이 있으면 사업적으로 이득이나 성공을 가져오기도 하고 투자 된 것에 좋은 성과가 있다는 것이다.
다만, 도벽이나 불성실을 암시한다는 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태양구에 별문양이 있으면 재물적으로 불어남을 말하기도 한다. 또한 귀인을 만나기도 한다.

★ 토성구에 별문양이 있으면 직업적으로 이동을 한다거나 취직을 말해준다. 제 명에 죽지 못하리라는 불길한 암시가 있다고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