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손금 - 손금보는법 - 남자 여자 손금 보는 법?

손금 – 손금보는법 – 남자 여자 손금 보는 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남자 & 여자 손금보는법. 왼손과 오른손, 어느 손을 기준으로 손금을 봐야 할까요? 한 번 들여다볼까요!

손금볼 때 어느쪽을 봐야하는건지 헷갈려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왼손인 경우엔 타고난 숙명이나 운명을 나타내고 오른손인 경우엔 미래, 후천적인걸 나타낸다고 하네요.

우주나 인간 사회의 모든 현상 및 만물의 생성소멸을 음양과 오행의 소장(逍長)을 일컫는는 #음양오행설 에 의하여 대부분 점술가는 #남자손금 은 오른손 #여자손금 은 왼손의 손금을 보고.
남자 손금 보는 법과 여자 손금 보는 법이 다르기 때문에 남자는 오른손, 여자는 왼손으로 봐야 한다는 말도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현재와 가까운 미래를 나타내는 현재의 손은 오른손으로, 타고난 운명과 먼 미래 지표를 나타내는 손은 왼손으로 보면 됩니다. 왼손은 25살 이전의 선천적인 운을 뜻하고. 오른손은 25살 이후의 후천적인 운을 뜻한다고해요

대개 남자는 왼손을 여자는 오른손을보기도 하는데요. 남자 , 여자 상관없이 양손 모두를 보는게 맞다고해요~!
심하게 다른 경우는 그 사람의 생애가 타고났던 것과는 다르게 살아온 것이라 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손금은 자신이 주로 사용하는 손을 기준으로 보는 것이 기본이다. 양손잡이라면 의식적으로 사용하는 손으로 보면 된다.
주름은 사람이 수명을 다할 때까지 계속해서 변화합니다. 주름은 당연히 손의 빈도가 높을수록 자주 바뀝니다.
단순히 손금만으로 한사람을 판단한다는 건 당연히 부정확할 수 있답니다.

좋은 손 손이란 평평하고 부드러우며 손의 뼈는 둥글고. 손바닥에 살이 도톰할수록 거칠지않고 부드러우며 붉은 끼가 있는 손바닥이.
혹시 안 좋은 손금 때문에 고민이 많았다면 노력으로 자신의 손금을 변화시켜보는 건 어떨까? 타고난 운과 주의해야 할 점 등을 파악하여 행복한 인생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따라서 손금을 무조건 맹신하고 노력 없이 운에만 기대려 한다면 가지고 있던 운마저 사그라질 수도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

옛말에 “사주는 손금만 못하고 손금은 관상만 못하고 관상은 심상, 즉 마음보다 못하다”라는 말이 있다고 합니다. 이렇듯 인생은 마음먹기에 달렸습니다.
대박 손금이 있더라도 노력이나 열정이 없으면 좋은 결과가 있을 순 없습니다. 우리 모두 오늘은 힘차고 열심히 살아 보아요^^
막쥔 손금은 대박 아니면 쪽박이라는 손금인데요. 하늘이 내린 부자라고 칭 좋은 손금이지만 오히려 노력을 하지 않으면 빈곤한 삶이라고 합니다.

물론 손금이 인생을 100% 결정하지는 않으며. 재미로 보는 것이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
그럼 다음에는 좀더 흥미 진진한 이야기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과 댓글은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