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손금

엄지 손가락으로 금전운 손금

엄지 손가락으로 알아보는 금전운
말년운보는법! 엄지만 봐도 중년 이후 말년운 재물운 자식복이 함께 보인다!
당신의 엄지 손가락을 펴서 타고난 금전운을 확인해 보세요. 엄지손가락을 살펴보세요. 손금보는 가장 쉬운 방법 아주 쉽게 알아보자

◆ 엄지손가락 둘째마디 중간 가로줄
엄지손가락 둘째마디 중간에 가로로 한 줄의 금이 깊고 뚜렷하게 나타나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선이 나타난 사람은 어떤 일을 하든지 재물운이 따라다니는 사람입니다. 열심히 일해서 돈을 번다는 의미 보다는 돈이 저절로 따라붙는 사람으로 돈을 불러들이는 재주가 있습니다. 이 손금이 있다면 살면서 돈 걱정은 크게 할 일이 없습니다.

◆ 1번 마디의 길이가, 2번 마디 길이 보다 짧은 경우
당신은 재테크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돈을 매우 잘 버는 사람이라는 표현이. 만약 착실하게 재 테크를 잘 한다면 적지 않은 부를 축적할 수 있을 것입니다.

◆ 1번 마디 길이 = 2번 마디 길이가 같은 경우
당신은 금전운이 무척 좋습니다. 무슨 일을 하든 규칙적이고 체계적입니다. 또한 허황된 꿈을 좇기보다는 , 한걸음 한걸음 최선을 다해서 올라갈 줄 아는 사람입니다. 실력을 쌓아서 재물운이 풍성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1번 마디 길이가 2번 마디 길이보다 긴 경우
당신은 좀 게으르지만 매우 착한 사람입니다.
비록 돈을 잘 벌지는 못하지만, 편재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항상 뜻밖의 재물이 주머니 사정이 좋지 못할 때 찾아옵니다. 복권이나 소소한 이벤트 당첨 등이 당신의 편재운이 좋다는 것을 증명해 줄 것입니다.

◆ 엄지와 검지의 각도가 거의 90도
감정과 이성의 밸런스가 굉장히 좋다. 기본적으로 안정되어 있다. 경제감각도 상식적이라서 짠돌이도 낭비벽도 아니다.

◆ 엄지와 검지의 각도가 90도 이하(별로 벌어지지 않는다)
예민하고 소심하기 때문에 큰 회사에 근무하거나 공무원에 적합하다. 기본적으로 아끼는 편이며, 특히 자신의 일이 아닌 것에 돈을 쓰는 것에 각박하다.

◆ 엄지와 검지의 각도가 90도 이상(크게 벌어진다)
순응성이 뛰어나고 임기응변이 좋다. 타향에 사는 사람이 많다. 회사에 근무하는 것에는 맞지 않고 사업가가 많으나, 개중에는 무모한 야망을 품는 사람도 있다. 돈에 대범한 편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