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tember 10, 2024

얼굴관상! 재물 관상부자관상 얼굴형특징. 관상보는법

사람의 성공의 열쇠는 얼굴이라고 하는데요. 만물상에서 부자관상 관상보는 법은 얼굴형, 코, 이마, 턱을 보면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부자가 되는 얼굴형입니다특징’ 살펴볼까요?

‘부자가 되는 얼굴형입니다특징’. 관상에서는 돈을 벌 수 있는 네곳을 사가지라고 하는데, 사가지는 얼굴형, 눈두덩, 코와 턱입니다.

부자가 되는 얼굴형입.
동그란 얼굴이라고 해서 다 같지는 않습니다. 부자가 되는 얼굴형은 동그란 얼굴인데요. 동그란 얼굴형에 탄력있는 피부와 혈색이 좋은것인데요 이런 사람은 추진력과 도전 정신이 강합니다. 동그란 얼굴형은 일복이 많고, 자수성가 사업가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자가 되는 얼굴형은 밭 전(田)형 입니다.
우리나라의 밭 전(田)형의 얼굴은 이건희 회장, 영현석 대표, 박지성 선수라고 합니다. 밭 전(田)형 얼굴은 중년에 자기 기반이 확실히 마련되는 상인데 밭 전(田)형이라 부동산과 인연이 좋다고 합니다.

부자가 되는 얼굴형은 동(同)형입니다.
우리나라의 동형 얼굴은 현대 자동차 정몽구 회장 , 삼성 이재용 부회장인데요. 부모복으로 초년부터 자기 기반이 안정적으로 일생 부귀영화가 따라 붙는 얼굴형입니다.

부자가 되는 두 번째 기준은 코입니다.
관록궁(이마 중앙)이 두툼하면 무슨일을 해도 잘되고 높고 곧은 코는 돈이 콸콱콸 들어온다고 합니다.
이희진씨의 코는 동광맥이 흘러 넘치는 코라고 합니다. 눈썹과 눈썹 사이 미간은 부자가 되는 미간을 가지고 있고, 콧부리부터 콧방울은 일자로 쭉 뻗은 모양으로 복스럽게 둥글한 콧방울은 튼튼한 금고형이라고 합니다. 콧구멍이 보이는 코는 돈이 바람에 흩어지는 상으로
정면에서 콧구멍이 보이면 돈이 새는 관상이라고 합니다. 코가 뚜렷하고 인중이 뚜렷하면 팔자 주름이 서면 말년 운이 좋아요~

눈두덩이가 도톰하고, 밝아야 부자되는 관상입니다.
관상학에서 전택궁은 눈썹과 눈 사이의 눈 두덩이로 재물과 부동산 운을 보는자리입니다. 눈두덩이가 적당히 도톰하고 밝아야 부자가 되는 관상인데요. 부은 눈은 아니고 적당히 살집이 있는 눈두덩이가 돈을 불러 오는 관상입니다. 눈이 튀어 나온 것은 좋지 않습니다.

관상학에서는 턱을 통해 말년운을 점치는데.
기업으로 치면 연말정산을 해서 금고에 저축하는 것과 같으며, 농사로 치면 가을에 곡식을 창고에 저장하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관상학에서 좋게 해석하는 턱관상은 넓고 둥근 턱으로, 물질적으로도 풍요해 노년의 삶이 행복하다고 봅니다.
좋은 턱은 길이와 넓이, 두께, 무게 등을 골고루 갖추고 있어야 하는데, 턱의 길이는 인중의 두 배 정도가 적당하며, 턱의 두께는 살이 많으면서 탄력이 있어야 좋고, 턱 주위가 둥글어 마치 U자형처럼 풍만하고 여유있게 보이는 턱이 좋은 턱이라 여깁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