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 28, 2024

귀모양! 나쁜관상귀 관상(건강, 수명등), 귀 관상 보는 법

나쁜관상귀 관상! 귀 관상 의 형태를 살펴봅니다, 귀 모양으로 보는 관상. 내 귀 모양으로 보는 미래는? 지금 당장 거울 앞에 가서 당신의 귀를 확인해보세요!

◍ 귀 콩팥과 연결돼 있어 건강을 볼 수 있다. 귀가 깨끗하고 색이 좋으면 콩팥이 건강하다는 증거다. 반대로 어둡거나 검으면 이상이 있다는 신호.

◍ 귀의 크기가 작으면 의지가 약하고 도량이 좁으며 감성적이다. 빈약한 모양이라면 가난하지만. 귀 굴크기에 비해서너무 작고 양쪽 귀 모양이다른 짝귀도집 떠나.
고생을 많이 하더라고요

◍ 토끼 귀를 닮으면 빈천한 상이니 가난을 면하기 어렵고. 쥐 귀의 모양을 닮으면 장수와는 거리가 먼 상이요. 귀는 엷고 뿌리가 없으면 단명할 상이요.

◍ 위치가 낮고 뒤집혀 있는 귀를 말한다. 저반이는 귀가 얼굴의 밑에 위치한다. 귓바퀴의 바깥 부분은 뒤로 접혔고, 안쪽은 튀어나와 있다. 어렸을 때부터 고독하다. 집에 재물이 많아도 결국 잃게 된다.

◍ 전우(살깃) 같은 귀를 말하며 귀가 길지만 좁은 편이다. 귀의 윗부분이 눈썹보다 3센티미터 이상 높고, 귓불이 없다. 유산이 많더라도 결국 가난해지고, 여기저기 떠돌며 산다.

◍ 귀가 뒤집혀 있거나 윤곽이 뚜렷하지 못하면 조상의 덕이 약한 자의 귀 관상이요.
얼굴빛보다 흰빛이 도는 자는 이름을 멀리까지 떨친다고 했으니….

귀 관상은 검은색이 띄어서는 안되고 지나치게 얇아도 아니 되니 이 단명이 될까 우려되는 상이라 건강을 잘 챙겨야 할 사람의 귀이다. 뒤가 뒤집혀 있지 않아야 하며 귀가 거칠고 어두워서는 안된다.

◍ 귀의 윤곽이 꽃이 핀 듯하다는 뜻으로 귀가 얇은 편이다. 재산이 아무리 많더라도 결국 가난해진다.
부채 같은 귀를 말한다. 귀가 앞을 향해 있다. 좋은 집안에 부자로 사나 중년에는 가난해진다. 말년에는 고독하고 궁핍하다.

◍ 목木형의 귀를 말한다. 귓바퀴가 뒤집힌 모양이다. 집안에 재물이 부족하고, 가족과 사이가 안 좋다. 얼굴의 다른 부위가 괜찮지 않다면 가난하고 고생스러운 삶을 산다.

◍돼지 귀를 말한다. 귓바퀴 가장 자리가 없다. 귀가 두툼하고 귓불이 있더라도 부와 명예를 얻지 못한다. 나이가 들수록 힘든 일을 많이 겪는다.

◍ 당나귀 귀를 말한다. 귀의 윤곽이 분명하고 두툼하지만 단단하지 않다. 귓불은 뒤집혀 있다. 이러한 귀를 가진 사람은 가난하고 고생스러운 삶을 산다. 하는 일마다 실패하며 막히게 된다.

특히 결혼을 앞둔 사람들은 상대방 귀를 잘 살펴 보시라 사람이 열심히 노력을 하는데 빈곤함을 면치 못함의 이유는. 귀에서 미리 읽어 볼 수도 있기 때문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