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3, 2024

코 관상! 코의 모양과 성격(재물, 건강, 성격과 주의)

코는 얼굴의 중심이기도 하다. 당신 코의 생김새는 많은 말을 함축하고 있다. 갈고리 모양, 끝이 올라간, 또는 들창코 등 어떤 모양인가에 따라 코는 당신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한다,…조금 더 알아보자. 거울을 보고 아래 유형 중에서 당신의 코를 찾아라.

※ 콧방울도 크고 콧구멍도 큰데 콧구멍이 위로 올라간 남자 금전운이 좋아서 돈도 잘모이고 돈복이 있는 사람이지만 정면으로 봤을때 콧구멍이 정면에서 들창코처럼 보인다면 낭비벽이 심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 코끝. 돈과의 관계
큰 코끝을 가진 사람은 금융 설계사이다. 만약 코끝이 작거나 뾰족하면, 그들은 돈에 많은 관심이 없다. 위를 향한 코끝은 유쾌하고 걱정 없는 태도를 나타낸다. 아래를 향한 코끝은 현명하게 돈을 처리함을 보여준다.

※ 갈라진 코 약속.
여성들이여, 갈라진 코를 주의하라! 코에 갈라진 틈은 붉은 깃발이다. 그것은 약속 장애를 신호한다. 갈라진 틈은 코끝의 측면이나 바로 아래 중앙에 있을 수 있다.

※ 콧구멍 폭. 소비 습관!
큰 콧구멍 은 후하게 돈을 쓰는 사람임을 귀띔한다. 작은 콧구멍 은 구두쇠를 경고한다. 콧방울, 가족 관계. 콧방울은 콧구멍 주위의 살로 된 연골이다. 두꺼운 콧방울 은 긴밀한 관계를 말한다. 얇은 콧방울 은 사회적 무관심을 이야기한다.

※ 콧대의 폭이 넓은 남자.
콧대가 날카롭지 않고 약간 넓은 남자는 애정과 배려심이 많은 남자인데요. 이런 코를 가지고 있는 남자를 만나면 사랑을 듬뿍받을 수 있으며 반대로 콧대가 좁다면 정이 없고 이기적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 인중이 뚜렷하고 약간 긴 관상.
이런 코와 인중을 가지고 있는 남자는 건강하고 인품이 좋으며 유전과 선천적인 환경, 금전을 보여주는 부분인데요. 인중이 뚜렷한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집안의 복을 받 람으로 체력도 좋아 건강은 걱정안해도 되는 관상입니다.

※ 짧은 코는 코의 끝에서 일직선을 그었을 때 귀 밑까지 이르지 못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코가 작으면서 살집도 빈약하면 가족과 인연이 박하고 고생이 많은 삶을 살게 될 경우가 많습니다. 코가 작은 사람은 자존심도 약하고 마음 씀씀이도 풍요롭지 못하고 주변과 어울리기가 어렵다고 봅니다.

※ 콧망울이 작은 코.
콧망울이 발달하지 못해 빈약해 보이는 경우는 운세가 약하다고 봅니다. 어려움이 닥쳤을 때 헤쳐나가는 힘이 미약하고, 가족과의 인연도 박하다고 봅니다. 따라서 자식과도 화목하기 어려워 외롭고 쓸쓸한 인생을 보내기쉽다고 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