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4, 2024

나쁜 관상! 이마주름 나쁜관상(실의, 실패)뜻과 해석

‘이마주름 나쁜관상’! 실의, 실패… 나쁜관상을알아보고 정확한 의미는 무엇인지? 뜻과 해석

☆ 미간에 내천(川) 자 모양의 주름살. 성격이 소심하고 걱정이 많다.개성이 없고 우유부단하다. 완벽주의자가 많다. 능력 밖의 일이 일어나면 의욕을 쉽게 잃는다.

☆ ‘미간에 팔(八) 자를 뒤집어 놓은 주름살’. 매사에 불만이 많고 집중력이 부족하다. 마당발이 많다. 금전운이 좋지 못하다. 좋은 일은 자신의 공로, 나쁜 일은 남 탓을 하는 경향이 크다.

남성의 경우 공로를 독차지하기보다는 남들에게도 베풀어야 하고 상대방을 존중할 줄 아는 능력을 배양해야 한다. 여성의 경우 남과 비교하려는 습관을 버려야지 행복해진다.

☆ 이마주름이 지나치게 많이 산재되어 있는 경우한눈에 봐도 주름이 너무 많아서 고생을 많이 한 티가 납니다.
그동안 인생이 평탄하지를 않았으며 젊었을 때에 고생을 많이 한 상으로써중년 이후에 기회가 와서 운을 회복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 주름이 끊어지거나 겹치거나 구부러지는 형상으로 이런 이마주름의 관상의 소유자는지난 세월 속에서 고생을 많이 한 사람의 관상입니다.
주로 육친이나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고생을 하는 관상입니다. 상부면 손위 사람에게, 중부면 배우자로 인해서 하부면 자녀로 인해서 고통을 당하게 됩니다

☆ 번의 위치로 그물 모양으로 끊어져 있다가 이어지는 무늬를 말합니다. 청소년 시기에 방황이 많거나 고생을 하게 되고 마음을 잡지 못하고 여기저기 떠돌게 됩니다.
고향을 등지게 되고 재물운이 열리지 않아 고생을 많이 하게 됩니다. 여자의 경우 남자의 일일 도맡아서 해야 하며 자녀와 인연이 약하게 됩니다.

☆ 세로 이마주름관상. 세로로 새겨진 주름은 현재 고민이 있고 고생하고 있을 때 새겨집니다. 주름 길이는 그 고민과 고생의 시기를 나타냅니다. 길수록 오래 고생하게 됩니다.

☆ 가운데 주름인 인문이 끊겨져 있는 경우. 육체적으로 약하다. 20대~30대에 큰 실패를 할 가능성이 크다.
생각이 깊고 완벽주의자이다. 우정을 중시하고 주위 사람들에게 너그럽다. 체력이 약하고 최선을 다해도 상대방이 몰라주는 경우가 많다.

주름 위치가 미간 주변이라면 현재 절정으로 고민하고 있는 중이라는 뜻입니다. 그 주름이 위로 길어질수록 오래 갑니다.
세로 주름이 몇개나 있으면 여러가지로 고민이 많다는 뜻입니다. 주름이 깊으면 깊을수록 고민도 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