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풍수인테리어! 지금 당장 버려야할 ‘집안에 두면’

풍수학적으로 집안에 두면 좋지 않은것이 있다. 오늘은 집안에 두면 좋지 않은 가지를 알려 드리도록 하겠다. 굳이 하지 말라는건 안하고 참고 하는게 더 좋지 않을까.!!

👉 칼은 따로 보관하는 곳을 마련하자.
칼이 주방 아무데서나 있으면 가족들에게 해를 입힐수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재물이 잘 모이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칼은 안보이는곳에 숨겨 두시는게 좋습니다.

👉 현관 거울
현관에 들어 오는데 마주 볼수 있도록 되어 있는 거울은 집안의 행운을 없애고 가족간의 불화를 일으킬수 있다.

👉 침실은 어두운것이 좋다.
풍수에 의하면 침실은 밝은거 보다 어두운게 좋은데요. 그래야 운이 들어오고 돈이 쌓인다고 합니다.

👉 화장실 방향 쪽으로 머리를 두고 자면 안된다.
방에 화장실이 딸린 경우 화장실 방향으로 머리를 두고 자면 음한 기운이 사랑을 식게 한다.

👉 냉장고와 전자렌지를 가깝게 붙혀 놓으면 안된다.
전자렌지는 열을 내는 작용을 하고 냉장고는 냉기가 도는데요. 둘을 붙혀 놓으면 별로 좋지 않다고 합니다.

👉 시든 꽃과 화분은 없앤다.
시든 꽃과 화분을 그대로 방치 하시는 분이 있는데 이는 운을 달아 나게 만든다.

👉 한쌍만 있는 물건은 치우자.
두쌍 이였던 물건 중 하나를 잃어 버리거나 없어졌다면 그냥 나머지 하나도 치워 버리는게 낫다.

👉 화장실과 주방이 마주 보고 있는 집은 좋지 않다.
화장실과 주방이 마주보고 있다면 흉한 기운이 올수가 있다. 집안에 안개꽃은 두지 않는다. 집에 안개꽃이 있으면 안개꽃이 기를 흡수해서 가족중에 누군가가 아프게 된다.

👉 유리,대리석 같은 테이블로 하지 않는다.
유리와 대리석으로 테이블로 하게 되면 음의 기운이 강해 진다.

👉 인물화나 추상화는 집에 두지 않는다.
인물화나 추상화는 좋게 하는 기운을 멀어 지게 하고 나쁜 기운을 만든다.

👉 소파는 너무 크지 않도록 한다.
거실에 비해 소파가 자치하는 비중이 너무 크게되면 일이 잘 되지 않고 하는 일이 꼬인다. 조명기구는 적당히 집에 있는 조명이 너무 많으면 가족들이 밖으로 나돌고 또 적게 되면 가족이 화합하지 않는다. 큰등과 간접 조명등으로 적당히 달아 놓는다.

👉 1년 이상 사용하지 않은 물건은 과감히 버리는 것이 좋다.
물건을 버리면 공간이 넓어진다.
침대를 벽에서 20~30cm 떨어지게 하고 침대 머리를 대체로 동쪽이나 남쪽을 향하는게 가장 이 침대의 위치는 출입문 또는 창문과 약간 떨어뜨려 배치해주세요. 나쁜 기운을 피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