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재물 귀! 재물 귀모양 형태 (돈복, 건강 등)

‘귀’ 귀는 수명, 건강, 재물 그리고 명예를 보는 데 중요하다.
재물 귀의 형태를 살펴봅니다. 지금 당장 거울 앞에 가서 당신의 귀를 확인해보세요!

★ ”부자 귀” 관상.
귀는 주로 재물과 관련된 운을 나타내는데, 뚜렷한 모양일수록 좋다고 한다. 윤곽이 뚜렷하면서도 귀문이 넓으면 총명하며, 둥근 뒤는 자비롭고 덕성스러운 성품으로 정이 많다.

★ ‘토형귀’ 얼굴에 비해 귀가 너무 크서 균형이 깨져 고독하다. 가장 좋은 귀의 형태랍니다. 둥글고살찌고 단단한 귀도 재물 귀네요.

★ ”수형귀” 머리도 좋고 부귀를 누리고 벼슬을 하니 아주 좋은 귀네요.^^

★ 단정하고 곧으며 눈썹 위에서 시작해 귓불이 두툼하고 길게 내려와 있으면 부귀영화를 누린다.

★ 높이 솟고 긴 귀는 장수할 상이며, 귀가 눈썹높이에 있으면 학문적으로 높은 업적을 이룬다

★ 수견이, 귓불이 어깨까지 늘어진 귀를 말한다.
귀에 살이 많고 윤곽이 분명하다. 귓불이 길게 늘어져 있는데 귀의 윗부분이 눈썹보다 높이 있고 색깔이 선명하다. 여기에 머리가 둥글고 이마가 넓다면 더욱 귀하다. 큰 명예를 얻을 수 있고, 배우자 운이 좋다.

오백원동전붙여둔듯 보기드문부러운 귀볼이었는데 역시나 집안이 대단하더군요.

★ 또 귀가 단단하고 살이 많을수록 복이 많으며, 귓불이 두꺼울수록 감정이 풍부하면서 정도 많고 의욕과 욕망도 강해 탄탄대로의 인생을 살아간다.

★ 이와 달리, 귀 뒤쪽 아래에 점이 있으면 이 또한 재물복이 좋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덧붙여, 귀에 사마귀가 있으면 총명하고 귀한 자식을 얻는 징표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