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ruary 27, 2024
'M자 손금'에숨겨진 의미를.돈이 절대 안 끊긴다는.'부자'될 운명이다

‘M자 손금’에숨겨진 의미를.돈이 절대 안 끊긴다는.’부자’될 운명이다

먼저 당신의 손바닥을 주의 깊게 관찰하라. 생명선, 지능선, 감정선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며 활기차게 올라가는 ‘M’자를 형성하고 있다면 행운이 따라주는 복을 타고났다고 볼 수 있다.
그만큼 ‘M’ 자 손금은 매우 희귀한 손금이다. “손바닥 중앙에 ‘M자 손금’ 선명한 사람은 ‘부자’될 운명이다”. 지금 당장 내 손을 펼쳐서 확인해 보자!

◇ “M자 모양이 있다. 부자 손금이다. 돈이 절대 끊이지 않는 손금이다”
“M자 손금이란 마법사(Magician)라는 말에서 파생된 단어로, 인생이 마법처럼 풀려서 돈을 마술사같이 끌어당겨 오고 직업 운도 잘 나오는 표상”

◇ M자 모양 손금의 소유자들은 교육 쪽으로 관심을 가지는 성향으로 글쓰기에 소질이 있으며,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이 좋아 늦게라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자기 관리가 철저하여 동기부여가 요구되는 일자리를 선택할 경우 누구보다도 맏은 일에 충실하여 승진 등에서 유리할 수 있습니다.

◇ M자 손금을 가진 이들은 재물 운 뿐만 아니라 성격적으로도 긍정적이고 쾌활하며 무언가를 할 때 동. M자 손금은 주로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손금입니다.이것은 선천적으로 타고난 손금이라기보다는 부지런히 노력을 통해서 부를 축적한다는의미를 나타냅니다.

◇ 이 네 줄이 교차로 맞닿아 있는 ‘M’자 손금을 가졌다면 일생에 많은 부와 권력을 가질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한다.
실제로 매우 드문 운명을 가진 경우로 태어날 때부터 운을 받고 태어났기 때문에 삶에서 행운의 기회도 그만큼 많다고 한다.

◇ ‘M‘자 손금을 가진 사람들은 강한 의지력과 절제력으로 자신의 직업에서 놀라운 성과를 올리거나 일생의 큰 업적을 이룰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전해진다.

◇ M자 손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대다수는 타인이 하는 말이나 행동에서 진실 여부를 파악하는데 천부적인 재능

◇ 대표적으로 유재석, 이건희, 임영웅, 워렌버핏 등이 이 손금이라고 한다.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M자 손금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전 세계 농구를 대표하는 역사상 최고의 선수, 마이클 조던 역시 선명한 M자 손금을 지니고 있다.

◇ 부자 손금이 있다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고 손에 살집이 있어서 도톰하고 옅은 분홍색이어야 큰 재물이 들어오고 크게 성공한다. 그리고 손금이 진해야 한다. 어떤 삶을 살아오는가에 따라서 손금은 변한다. 그러므로 열심히 사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M자 손금은 흐릿하게 연결되는 것이 아닌 매우 선명하게 그려져야 행운의 운명을 타고 날 수 있다. 참고로 인위적으로 손금에 흉터를 만드는 것은 오히려 운세를 가로막을 수 있다고 하니 억지로 만들지는 말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