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손금 금전운! 돈 들어오는 손금

손금을 통해 여러 가지를 알 수 있는데요. 사람들이 가장 관심 있어 하는 것 중 하나는 금전운입니다.
금전운이 가득한 손금은 이렇다.!!! 손금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엄지에 이와 같은 선이 형성되어 있으면 꾸준히 많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완벽한 쌀알 모양을 형성해야 합니다.
  2. 중지 아래 삼지창처럼 뻗은 선은 돈에 관한 행운을 보여줍니다.
  3. 생명선을 따라 완벽히 형성된 작은 삼각형은 상속이나 다른 것을 통해 큰돈을 만진다는 걸 의미합니다.
  4. 50세 이후의 금전운을 나타냅니다. 마름모꼴 방향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검지를 향할 경우 사업운이, 중지를 향할 경우 창조적 능력운이, 소지를 향할 경우 횡재수가 있습니다.
  5. 운명선을 따라 있는 작은 삼각형, 일명 ‘머니 트라이앵글’로 불립니다.
    사업 아이디어나 자신의 경력을 이용해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6. 머니 트라이앵글과 마찬가지로 운명선을 따라 있는 큰 삼각형입니다. 돈 버는 능력, 부를 쌓는 능력을 나타냅니다.
  7. 태양선과 운명선이 모두 명료하게 나란히 상승하지만 운명선이 생명선
    아랫부분에서 분기하는 경 이 세상에 태어나 좋은 것만 누리고, 고난이라는 것을 모르고 살면서 금전운과 함께 좋은 환경을 누리다가 생을 마치게 된다.
  8. 소지와 약지 사이에 있는 선은 재산 상속을 나타냅니다.
  9. 소지 아래 선이 있다면 복권 당첨 등 갑작스러운 부를 거머쥘 가능성이 있습니다.
  10. 금전운 선이 생명 선을 넘어가는 경우
    새끼손가락이 붙어있는 관절에서부터 아래로 뻗어 내려가는 손금은 최강의 금전운을 뜻하는 손금인데요.
    이 손금이 지능 선을 지나 생명 선을 넘어서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이런 손금을 지닌 분들의 경우 스포츠 등의 경기의 승패를 맞출 확률이 높아, 스포츠 복권에서 대박이 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그러나 손금이 얇은 분들은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