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풍수 재물! 재물운 높여주는 풍수법 ”금전운 풍수 아이템”

안녕하세요 오늘은 풍수학적 의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물운 높여주는 풍수법. 금전이 모이지 않는 분들 꼭 보고가세요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 안에 ‘이것’만 잘 놓아도 돈이 들어온다고.!

◆ 현관 종.
현관은 집 안으로 좋은 기운이 들어올 수 있는 통로다. 신발이나 우산을 너무 많이 꺼내놓지 않는 등깔끔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데,현관문에 소리 나는 종을 달아놓으면기운을 한층 밝게 만들어주며 금전운을 상승시킨다.

◆ 소금 과 재물
이렇게 소중하고 중요한 의미를 지닌 소금을 아무 곳에나 넣어도 될까요? 반드시 소금 항아리가 좋습니다. 항아리에는 하늘, 땅 그리고 사람의 기운이 모두 숨어져 있다고 합니다.
즉, 천인지 3개의 기운이 모두 모여 있는 그릇이 바로 항아리입니다.
이 항아리 속에 소금을 담아두어야 하늘과 땅의 기운이 그대로 모여음의 기운을 집안으로 들어오지 못하게 막아주는 것입니다.

어디에 소금 항아리를 두어야 가장 효과적일까요? 가장 좋은 곳은 현관 바로 앞입니다. 현관을 기준으로 집 안과 밖으로 나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하면 나쁜 기운은 집 안으로 들어오지 못하고 소금 항아리 속으로 다 빨려 들어갑니다. 만약 사람이 많이 왔다 갔다 하는 곳, 사무실, 미관상 현관 앞에 두기 힘든 경우에는

◆ 거울.
풍수학에서 거울은 집으로 다가오는 기운을다시 돌려보내는 역할을 한다. 큰 거울은 필요한 곳에만 놓는 것을 권하며현관에 둘 경우 문과 마주 보지 않도록 배치하자.
한편, 작은 거울을 밖에서 현관으로 들어서는 방향의왼쪽에 달면 금전운, 오른쪽에 두면 출세운이 높아진다.

◆ 풍경화.
풍경화 등 자연을 소재로 한 그림은집안에 양기를 불어넣어 준다.
거실이나 현관 근처의 벽면에 잘 보이도록 걸어둘 것. 해바라기, 수선화, 민들레 등노란 꽃을 그린 작품이 금전운에 더 좋은 영향을 끼친다.

◆ 식물.
한켠에 식물 화분이나 꽃병을 두는 것도 방법.
특히, 재물운과 관계가 깊은 주방에 적절히 배치하면 좋다.
물의 기운을 가진 냉장고와 싱크대,불의 기운을 띠는 오븐과 가스레인지 등은서로 멀리 두는 것이 좋으니 그 사이에 관엽식물을 놓아보자. 싱크대 주변을 꽃으로 장식해도 좋다.

◆ 목재 테이블.
거실에 테이블을 놓을 예정이라면차가운 성질을 지닌 유리나 대리석보다는원목을 소재로 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나무의 따뜻한 기운을 통해전체적인 운을 상승시킬 수 있다.

◆ 서쪽은 재물이 들어오는 통로가 되는 방위이고 북동쪽은 축재, 즉 돈을 모으는 방위이다.
북동쪽의 간(艮)궁도 재운을 담당하며 ‘모으다’ ‘착실히 늘린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 방위에 저금통이나 금고, 귀중품 진열장 등을 놓으면 특히 좋다. 돈, 통장, 증권, 계약서 등을 보관할 때 재물운을 부르는 수정, 루틸, 시트린 등의 파워스톤을 함께 두면 재산이 순조롭게 모인다.
북동쪽의 재물운 파동을 높이기 위해 서쪽에 좋아하는 귀금속을 놓거나 서쪽과 궁합이 좋은 흰색, 노란색 소품을 놓으면 더 좋다.

북동쪽에 금융자산을 둘 때는 향이나 초를 둬선 안 된다. 달콤한 향기에 이끌려 도둑이 들거나 화재 등 재앙을 부를 염려 때문이다.
부엌, 욕실, 화장실 등 물이 많은 곳에 누수가 생겼다면 재물운 뿐 아니라 행운 자체가 흘러나가 버리므로 주의해야 한다. 동쪽과 동남쪽도 재물을 모으기 위해 신경 써야 할 방위다. 기의 흐름을 동쪽에서 불러들여 서쪽 방위로 이끌면 재물운이 좋아진다. 동쪽은 출세운을, 동남쪽은 평가나 평판을 담당하기 때문에 이 방위의 힘으로 일의 성과를 제대로 평가받을 수 있다. 일의 결과를 돈으로 바꾸기 위해서는 서쪽 태궁으로 운기를 이끌어야 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