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 29, 2024
풍수-인테리어

‘풍수 인테리어’ 나쁜 풍수 화장실에 절대 두면 안되는 물건

화장실은 주택 중의 유일한 오염 제거 방으로, 위치를 잘못 배치하면 주택 전체의 운세가 쇠약해집니다.
정성을 기울여 관리하고 풍수 인테리어에 맞게 꾸민다면 건강운을 높일 수 있습니다.
풍수를 고려한 인테리어 시 좀 더 안정적으로 배치하기 위해 금기해야 할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화장실의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 화장실욕실이 위치하는 것은 집

외부로부터 들어온 돈과 재물은 다시 화장실을 통해서 빠져나가게된답니다 마주 보이는 곳에 때 마주 보이는 곳에 화장실욕실이 위치하는 것은 집안의 금 전이 쌓이지않고 빠져나가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집안의 금전운을 좋게 하기 위해서는 현관으로부터 보이지않는 곳에 화장실욕.

◆ 물의 누출은 해두는

물의 누출은 금전의 지출! 과 낭비를 상징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또한 화장실욕실은 부부간의 애정문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장소이며 물의 기운을 갖고있어서 가족의 건강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장소이지요.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서는 샤워나 목욕을 한 후에는 창문을 잔뜩 열어.!

◆ 악취를 잡아라

욕실에서 악취가 나는 것은 나쁜 기운이 빠르게 몰려들어 쌓이는 원인이 된다. 언제나 관리를 철저히 해 악취가 나는 원인이 있다면 바로 제거하고 습기가 차거나 배수로에서 악취가 올라오는 경우 청소와 환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라. 욕실용 방향제를 사용해 항상 좋은 향을 채워 넣는 방법도 추천한다. 단, 인위적인 향이 지나치게 과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 그 안에 있는 사람이 쾌적함을 느끼는 정도로 조절하길 바란다.

◆ 배수관이 집의 중심을, 배수가 원활하지 않으면

배수가 잘 되어야 가족의 건강운 대인관계운 금전운이 좋아진다
배수가 원활하지 않으면 가족이 하는 모든 일에 막힘이 생기므로 하수구가 막히지 않게 신경 쓴다
배수관이 집의 중심을 지나면 매우 좋지 않으므로 중심을 지나지 않게 하여 집 외부의 정화조로 연결되도록 설 계해야 한다

◆ 욕조에 물을 받아두는

화장실의 욕조에 물을 받아두는 것은 위생상 좋지 않습니다 욕실의 습기는 음기 나 나쁜 기운 세균등을 불러모으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을 기억하십시요 물습기와 음기 병원균 등 이 세가지는 항상 함께 따라다. 니는 삼위일체의 나쁜 요소들입니다
습기가 있는 곳에는 음기가 많고 음기가 많은 곳에는 반드시 항상 병원균들이득실거립니다!

◆ 화장실욕실에 젖은 타월을 방치해두는

화장실욕실에 젖은 타월을 방치해두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젖은 타월을 걸어
두면 그것으로부터 강한 음기가 방출되어 나와 집안의 좋은 기운을 떨어뜨리는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젖은 타월은 항상 뽀송뽀송하게 말려서 수납장에 넣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샤워 목욕 후에는 냉수를 뿌려 수증기를 없애고 환풍기를 틀거나 문을 열어 습기를 제거한다

◆ 더러운 옷들은

더러운 옷들은 그대로 화장실욕실에 방치해두면 좋지 않고 이 옷들은 모두 빨
래바구니에 잘 넣어서 흐트러짐이 없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장실에는 자질구레한 물건들을 없애고 깨끗하게 정리정돈하는 것이 좋습니
다 세면대 주변에 더러운 물건이나 여분의 물건 남은 비누조각 등이 없도록 깨 끗이 정돈하고 거울에 비치는 물건이 없는 것이 좋습니다.

◆ 침실에 달려있는 화장실욕실 문은 항상 닫아 둔다

문을 닫아 두면 좋지 않은 음의 기운이 다른 장소로 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화장실욕실 문은 밝은 색으로 정하고 문 옆에 난초 화분을 두어 좋은 기운이 들어오도록 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