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3, 2024

집안에 나쁜 풍수 인테리어 ”재물손금”

이번에는 풍수지리로 집터가. 나쁜 집터는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안에 안좋은 풍수 몇가! 참고용으로만 보시면 편하실 듯 합니다.

★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를 가까이 두면 좋지 않다.
전자레인지의 화기와 냉장고의 냉기가 충돌해서
나쁜 작용을 일으켜 결국 주부가 불필요한 지출을 많이 하게 된다.
만약에 두 제품을 같은 방향에 설치한다면 근처에 반드시관엽 식물을 놓아 흉한 작용을 막도록 하자.

★ 현관을 대문과 일직선 배치인 경우 흉한 기운이 온다고 합니다. 대문이 집 바깥쪽으로 열리게 되는 경우는 집안의 기운이 나갈 수 있으므로 집 안쪽으로 열리게 하며 하나의 대문만 놓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앞집 대문과 바로 일직선의 위치에 있는 대문은 기가 충돌하기 때문에 좋지 않다고 합니다.

★ 두 개의 집을 한 집으로 튼다면 좋지 않고 막다를 골목의 집은 살풍을 받는다 하여.
집 주면에 빠른 속도로 흐르는 곳이나 폭포, 물소리가 들리는 곳은 안좋은 터입니다. 터의 가까이에 큰 도로가 있으면 소음과 먼지로 좋지 않고 하천이나 강과도 가까이 있다면범람의 위험으로 좋지 않습니다.
택지는 뒤가 높아야 하고 앞쪽은 낮아야 한다고 합니다.
뒤가 낮고 앞이 높으면 불안이 생기고 재물이 샌다고 합니다.

★ 화장실방향으로 머리를 두고자면 좋지않다
침실안에 화장실이 있는경우 화장실방향으로 머리를 두지마라. 화장실의 음한 기운이 사랑의 감정을 퇴색시킨다.
한쌍의 물건중 1개만 갖는것은 좋지않다. 이루고있던 물건의 한쪽을 잃어버렷다면 나머지하나도 처분하라.

★ 침실에 전자제품을 두면 기의흐름을 방해한다
침실에 전자제품이 있다면 기의 흐름을 방해하기때문에 숙면의 취할수 없다 잘 자고싶다면 청색계열의 도자기나 머그컵을 머리맡에 두라. 이때 배게 커버도 청색이면 더 좋다.
부인이 침대의 안쪽에서 자는것은 금물. 침실의 기운은 출입문에서 대각선 방향으로 흐르므로 문에서 보았을때 침실안쪽은 남편이 바깥쪽은 부인이 사용

★ 너무 커다란 거울은 사람의 기운을 빼앗는다.
최근 분양하는 아파트는 붙박이 거울이 설치되어 있는데 너무 큰거울은 오히려 사람의 기운을 빼앗을 수 있으므로
화분이나 그림을 이용해 절반 정도는 가려 주어야 한다. 간혹 현관 왼쪽 오른쪽 전면을 마감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풍수로 볼때 그리 좋지 않다.

★ 소파가 지나치게 크면 하는 일이 꼬이게 된다.
소파가 거실에 비해 지나치게 크거나 고급품이면 소파가
주인공이 되고 사람들은 들러리가 되어 자신의 능력을 마음대로 발휘하지 못하고 결국 일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는 경우가 많다.

★ 주방의 식칼을 아무렇게나 놓으면 돈이 모이지 않는다.
부엌에서 식칼을 아무렇게 놓으면 가족들이 자주다쳐 마음 고생이 심하거나 금전 운이 들지 않아 고민하게 된다. 칼을 수납할 수 있는 칼꽂이를 마련하는 것이 흉한 기운을 막아준다.

★ 침실이 너무 밝은 것은 좋지 않다.
풍수에 따르면 침실은 어두워야 운이 좋고 재물이 쌓인다. 때문에 너무 큰 창문이 있다면 커튼으로 조절해야 한다.
드라이플라워는 죽은기운을 내뿜기 때문에 좋지 않다.
드라이 플라워는 풍수로 볼때 죽은 기운을 내뿜기 때문에 매우 흉하다.
거실에 향기가 좋은 꽃을 놓거나 꽃그림을 놓거나 꽃그림을 걸어두면애정운이 상승해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다.

★ 천정에 조명기구 하나만 달아놓은 집은 좋지 않다.
가족간의 화합을 원한다면 조명을 여러군데 분산 시켜서 달도록한다.너무 많으면 가족들이 집 보다는 밖에서 지내는 것을 좋아하게 되므로
중심이 되는 크다란 등과 함께 간접 조명이나 벽등으로 보충해 주면 된다

★ 고급스러운 매트는 애정운을 나쁘게 한다.
집의 품격에 맞지 않는 고급 스러운 매트를 현관에 깔면
집안 전체의 기운을 흐릴뿐만 아니라 소중한 애정운을 빼앗아 갈 수 있다. 또 하려한 무늬를 깔아두면 이별이나 갈등이 생길 수 있으므로 조심 하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