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9, 2024
풍수 인테리어 재물운이 좋아지는법? 부자들 집에는 풍수

풍수 인테리어 재물운이 좋아지는법? 부자들 집에는 풍수

우리집 재물운을 쉽게 높이는 방법! 풍수인테리어 재물운이 좋아지는 방법. 없을 것입니다 집안에서 풍수의 기본은 정리…
우리집 재물운을 쉽게 높이는 방법! 혹시나 필요하신분들은 보시고…지금 바로 실천해 보세요!

◆ 현관은 늘 깨끗하게 해야 좋은 기운이 들어온다고 하잖아요. 또한 노란색 꽃이나 붉은꽃그림을 해놔도 재운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 거울을 달고 싶을 땐. 왼쪽에 걸면 재운이 상승하고. 오른쪽에 걸면 대인관계 기운이 상승한다고 합니다.

◆ 소파는 현관의 대각선 방향으로 있을때 재운이 좋다고 해요. 아참, 거실에 관엽식물도 좋다고합니다. 유리테이블보다는 목재 테이블이 더 좋다고해요.
러가 좋다는 것도 잊지마세여!! 옐로우 컬러가 재물운을 상징하며 정신적인 안정을 의미하는 컬러이므로 재물운이 상승하는 색이라네여…

◆ 침실은 조금 차분한 색의 커튼, 암막도 좋다고 해요.

◆ 머리방향이 물이 흐르는 욕실 방향으로 하면 별로니.. 그건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침대 머리맡에 물건을 두면 수면을 방해하니 좋지 않다고 합니다.

◆ 물의 기운은 동쪽, 불의 기운은 북쪽이 좋으니 배치할 때 유의하도록 하자. 기운이 상충하면 재물운에 좋지 않으니 물의 기운이 강한 개수대와 냉장고, 불의 기운이 강한 가열기구는 최대한 분리해서 떨어트려 놓는 것이 좋다.

◆ 욕실은 우리 건강과 관계가 깊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더욱 청결하게 관리해야는데여

◆ 세면대 위는 물건이 쌓이지 않게 해두는 게 가장 중요! 자신의 체면에 손상이 생기는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네여..

◆ 욕실이나 화장실 문은 항시 닫아두는 것도 잊지 마세요… 화장실에 오래 있으면 좋지 않은 기운들이 몸에 배어.결혼운이나 연애운도 떨어진다고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