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좋은 손금! 부동산 손금 | 부동산 투자로 부자가 된 손금

이번에는 일확천금을 얻었거나 부동산 부자가 되었거나 빛나는 명예로 큰돈을 얻은 사람들에게서 나타나는 손금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나의 손금은 어떻게 그어져 있는지, 재물적 풍요를 누릴 수 있는지 한번 알아봅시다. 지금 당장 손바닥을 펴서 부동산 손금있는 손금 모음 가 있는지 확인해보자?

◇ 밭전(田), 우물 정(井) 손금
이 손금이 태양구(약지 아래 위치), 토성 구(중지 아래 위치), 목성구(검지 아래 위치)에 위치해 있고 밭전자나 음을 정자가 있으면 부동산 투자에서 운이 좋아 행운이 따르는 것을 나타내며 위의 위치 중에 어느 한 곳에만 있더라도 부동산의 행운이 있을 것을암시합니다. 여러 개의 선이 밭전, 우물 정자의 모양 손금은 부동산 투자 혹은 부동과 관련된 재물에 운이 있는 손금입니다. 가진 분들이 부동산 투자의 감이 좋습니다.
손금의 특징으로 보통 손가락 셋째 마디가 통통하고 특히 중지 아래 셋째 마디에 내 천자 모양의 세로줄 3개가 나타나 있으며 새끼손가락 아래에 재물선이 뚜렷이 나타나 있습니다. 또한 밭전자나 우물정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부동산 투자의 운이 좋아집니다

◇ 양쪽 손을 봤을때
생명선 위쪽으로 조그만 선들개운선 들이 있는 경우부모에게 부동산을 물려받거나 부동산 운이 있는 분들 입니다~.

◇ 손목에 나타난 v자 모양의 손금.
이런 손금을 가진 사람은 부동산 운수가 매우 강한 사람이다. 특히나 목 중앙에 v자 형태의 손금이 있는 경우는 아주 고가의 부동산을 갖게 된다.

◇ 노후 부동산 임대수익 손금.
운명선이 태양선 손금 선과 이렇게 연결되는 손금이 있다면 노후에 부동산으로 임대수익이 좋다는 손금 이래요!!

◇ 도톰하게 잘 발달되어 있고 약지손가락 마지막 마디에선명한 손금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부동산 투자로 큰 돈을 벌수 있다 부동산이나 땅으로 크게 성공하는
태양선에 행운의 별문양이 나타난것이. 별이 있는 사람은 성공의 대운이 찾아오고 인생에서 축복받는 시기가 올 사람입니다 거기에 더해 하는 일마다 모두 성공을 하며 승승장구하는.

◇ 월구 옆에서 짧은 선이 올라와서 운명선에 합쳐진 손금. 부동산운이 매우 강한 사람과 사귀게 되거나 부동산관련정보를 얻었거나 후원자가 나타나서 부동산을 구입하는데 도움을 주게 되는 손금이므로 주변의 부동산 전문가와 친하게 지내면서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하자.

◇ 금성구 하반부에 세로선이 여러줄 있는 손금.
이렇게 생긴 손금을 음덕선이라 부르며 부모나 조상의 덕으로 부동산을 물려받게 되는 손금이다. 도시 중심가의 부동산은 일반 사람들은 살 엄두가 나질 않고또한 금전적인 여력이 없는 반면에 이런 손금을 가진 사람은 부모에게서 고가의 부동산을 물려받는 대단한 행운을 가지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