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3, 2024

손금 직장과 직업의 운세를 알려줍니다!!

부자손금 보는 법 으로 직장과 직업의 운세를 알려줍니다! 손금 사업과 성공 그리고 결과. 새끼 손가락으로 향하는 세로선이죠.
직업 운도 좋아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 명성을 떨칠 수 있다. 또 그만큼 재물 운도 좋다. 지금 당장 내 손을 펼쳐서 확인해 보자!
자신의 사업선을 한번 보세요~! 사업선은 손바닥 아랫쪽이나 월구, 생명선 위, 또는 금성구에서 시작하여 소지손가락 아래의 수성구 방향으로 올라가는 선을 말한다.
사업선은 기본삼대선이나 운명선과 같은 정도로 굵게 잘 발달하는게 좋다. 사업선은 직장운과 사업운을 나타내기 때문에 잘 발달하여 있는 것이 좋다.

💰 사업선이 좋은 편인데요~!

이런 부자들의 사업선은 굵고 선명하며, 길게 끊어진 곳 없이 시원하게 자리잡았죠.
자수성가로 부자가 된 사람들은사업선이 좋은 편인데요.
자신의 삶에서 시련과 고난을물러섬이 없이 늘 도전하며이겨내는 강인한 정신이 여기사업선에 숨어 있기 때문이죠!

💰 사업선이 발달한 사람 “부동산 부자”

사업선이 발달한 사람은부동산과 인연이 많은데요!
땅부자의 경우는 태양선(약지로 가는 선)이 거의 없는데도 사업선과 지능선이 발달했어요~!

💰 부자는 사업선을 가졌다!

함께 발달한 운명선과 사업선. 만약 자신의 손금이 운명선과 사업선이같이 발달해있다면~!

자신의 인생을 정말 계획적으로열심히 살아가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게다가 태양선도 함께 발달했다면이런 노력의 결실을 맛볼 수 있죠~!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으며성취감을 가질 수 있어요~!

💰 강한 사업선

끊김이 없이 힘차고 굵게 올라간 사업선은 강한 직장운과 사업운을 나타낸다. 사업선은 손바닥 아래에서 시작하여 제2화성구를 지나 수성구로 올라가는데 이들 구의 특성이 반영되어 나타나게 된다.

따라서 끊어짐 없이 잘 발달한 사업선은 화성구의 특질인 인내심, 끈기, 지구력과 사업가적인 기질을 가지게 되며, 수성구의 특질인 상업 사업적 재능, 기민함, 명석함, 돈버는 재능, 언변술, 탐구심을 함께 가진 셈이 되어 직업적 사업적 성공에 필요한 자질을 두루 갖추게 된다고 하겠다.

약한 사업선

중간중간 끊겨 있고 가늘며 약한 모습의 사업선은 끈기, 인내력, 책임감, 개척정신이 부족한 타입의 사람에게서 많이 나타난다. 이런 특성 때문에 사업가로 성공하기 어려운 측면이 많으며, 직업적으로도 직장이 자주 바뀐다거나 맡은 업무에 있어 성과를 잘 내지 못하며 자신감이 부족한 타입이 많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