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노년 부자손금! 말년운이 좋은 운수대통할 으로 부자되는 재물운 및명후 손금

손에 새겨진 손금은 태어나면서부터 죽!. 말년운은 부부, 자식, 재산, 건강 등을 모두 포함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오늘은 말년운이 좋은 손금으로 건강하고 재물운도 좋아 운수 대통할 손금 알아보도록 하겠 습니다. 손금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중 생명선
생명선은 대부분 하나이지만 2개로 이중 생명선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런 사람은 적극적이고 중단 없 는 노력으로 말년까지 건강을 잘 유지하는 장수하는 사람의 생명선손금 입니다.

-◆- 활처럼 휜 진한 생명선. 건강이나 수명은 생명선을 봐야 하는데요. 활처럼 휜 굵고 진한 생명선을 가진 사람은 말년까지 건강하게 장수할 사람의 손금입니다.
굵고 진한 생명선을 가진 사람은 생명력이 넘치며 질병이나 사고에 대한 저항력이 좋습니다.

-◆- 감정선 위에서 시작하는 성공선을 가진 사람은 말년에 운수 대통할 손금을 가진 사람입니다.
손금 운명선이 굵고 선명하게 뻗어 있다면 말년 운이 좋은 손금입니다.평소 베풀었던 일들이 50세 이후부터 되돌아와 돈이 슬슬 굴러들어옵니다.

-◆- 감정선 위에서 시작되는 태양선.
감정선 위에서 시작된 손금 태양선을 지닌 사람은 운 적으로 말년에 수지맞은 사람의 손금으로 노후가 편안한 삶을 보장받은 운수 대통할 사람입니다.

-◆- 뻗어있는운명선
직선으로 뻗어있는 운명선. 인생 전반에 걸쳐 좋은 운을 가지고 있는 손금입니다.

-◆- 손금 결혼선이 깨끗한 모양
이러한 손금은 한번 결혼을 하면 어지간한 일로 별거를 하거나 이혼을 하지 않고 말년까지 집안이 화 목하고 편안하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 두뇌선이 깨끗한 손금
손금 두뇌선이 길고 끊어지거나 가로막는 장애선이 없이 깨끗한 손금은 말년까지 정신 건강을 잘 유 지하는 사람이라 할 수 있습니다.

-◆- 감정선에서 시작된 굵은 재물선
감정선 위에서 형성이 되는 재물선이 수성구 위에 선명하고 굵게 뻗어 있는 손금감정선은 말년에도 금전운이 좋아 돈 걱정을 하지 않고 여유롭게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 세번째 줄부,네번째 주름 ‘기운선’
세번째 줄부터는 없는 사람도 많다는데요. 있다면 좋은 징후랍니다. 사회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높고, 수명도 길 것이라고요.
손목에 네번째 선을 가진 사람은 최고의 행운아이다. 네 번째 선을 가진 사람은 극히 드물다. 네 번째 선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부와 명예, 건강 모두를 다 갖출 수 있다. 오랫동안 건강하게 잘 살고 후손 또한 많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