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8, 2024
나쁜 손금! 돈이 쌓이지 않는 나쁜 손금 위치 꼭 확인하세요

나쁜 손금! 돈이 쌓이지 않는 나쁜 손금 위치 꼭 확인하세요

손바닥을 보면 작고 무수히 많은 선들이 그어져 있는 것을 볼수있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지문인식을 통해 자신만의 특징을 증명하거나운세나 뜻을 부여하여 점을 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나쁘다고 알려진 손금을 살펴보고, 나의 텅장 이유와 해결책! 한번알아볼까요?

◇. 손가락 사이의 틈이 누재(漏財)라는 말이 있습니다.
글자 그대로, ‘재물이 새다’, 즉 돈이 모이지 않는다, 돈이 빠져나간다, 라는 뜻입니다!
양손 손바닥을 위로 향하게 둡니다. 다음으로 다섯 손가락을 딱 붙여 보세요. 그리고 손가락과 손가락 사이의 틈을 체크하면 끝. 위쪽을 향하게 하면, 빛이 새기 때문에 금방 알 수 있습니다. 바로 이곳에 틈새가 있는 사람이 “누재”입니다.
틈새가 있는 사람은 자기도 모르게 적자가 나거나, 남에게 돈을 빌려주고 못 받거나, 자기 수중에 돈이 머물러 주지 않는 사람입니다.

◇. 재물선 상에 나타나는 장해선, 십자문양 및 끊어짐.
재물선 상에 나타난 장해선은 재물운을 떨어뜨리고 성공으로 가는 길에 방해물이나 장해가 발생하는 것을 의미한다.
십자문양의 장해선은 주변의 사람이 자신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재물적 손실을 가져오는 것을 나타내며, 굵게 끊고 지나가는 장해선은 재물과 명예, 신용에 큰 위기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나.

◇. 새끼손가락 바로 아래, 뿌리 부분에 해당하는 수성구에 자잘한 세로선이 많이 있다면 들어오는 재물도 많으나 나가는 재물 또한 많은 것을 의미해요.

◇. 재물선이 여러가닥 나와있지만 장해선들이나 금성대와 어울려 그 상태가 지저분하게 그물모양 같이 되거나, 재물선들이 약지로 길게 올라가지 못하고 중간에 잘린 듯한 모습이 되는 것을 ‘태양구가 지저분해진다’.
이것은 다재다능하여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두게 되지만, 실제로는 실속을 잘 챙기지 못하여 재물이 잘 모이지 않는 것을 나타낸다.
허영심이나 낭비벽이 많은 사람들도 있으며, 생활패턴이 재물이 새는 곳이 많다든지 하여 결국 돈이 잘 모이지 않고 흩어지는 모습을 나타내는 것이다.

◇. 약지 아래에 있는 태양선에 나타나는 섬은 원래부터 가지고 있다기보단 어느 순간에 나타나는 것인데요. 이는 당신의 주변에 좋지 않은 일들이 생김을 의미해요. 예기치 않은 사고나 루머로 돈이 나가는 유형.
즉 스캔들이나 사기, 질병과 같은 외적인 요인으로 금전적 손실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지요.

◇. 생명선에서 마치 싹이 돋아나는 것처럼 수직으로 위를 향해 올라가는 선들이 많으신가요? 이는 짧은 운명선이 여러 개 있는 것이랍니다. 잦은 변화와 이동수를 의미하지요. 잦은 이동으로 돈이 길바닥에 뿌려지는 경우. 취미도 꾸준히 하기 어렵지요. 특히 젊은 나이일수록 욕구가 강해 금전에 있어 어려움을 겪기 쉬워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