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 28, 2024

로또 당첨 행운의 손금 무늬가 있나요?

로또 복권 당첨은누구나 간절하게 염원하는 것이리라. 그야말로 하늘의 축복이나 다름이 없다고 해도 될 것이다.

그렇다면 어떠한 행운이 있어야 로또복권에 당첨될 수 있을까? “그런 행운이 언제쯤 찾아올까“. 손금을 보면 나에게 횡재운이 나타날지 예견할 수가 있습니다.

◍ 물고기 모양의 손금이 있다.
물고기 모양의 손금은 어느 위치에 있어도 매우 길한 손금이며 물고기 모양의 손금이 있는 사람은 행운이 갑자기 찾아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행운의 여신이 물고기 손금이 있는 사람에게 첫눈에 반해 로또복권에 당첨되도록 해줄 수. 있으니 기대하기 바랍니다.

◍ 금전운 선이아래로 뻗어내려가는손금.
새끼손가락이 붙어있는 관절에서부터 아래로 뻗어 내려가는 손금은 최강의 금전운을 뜻하는 손금인데요.

생명선에서 시작된 재운선이 치고올라가거나 나타난다면 로또의 당첨 가능성은 높아진다. 행운선들의 기세에 따라 로또 당첨 금액은 다르겠으나, 그 시기에는 꾸준히 로또를 구입해 볼 만 한 것이다.

◍ 그림처럼 기존의 태양선에서 재운선이 선명하게 뻗어나간다면 역시 당첨의 가능성이 한층 높아 진다.
이때는 꼭 로또가 아니더라도 재운이 상당히 좋아지므로 반드시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수입이 늘어나니 참고하기 바란다.

◍ 별문양 및 창문양이.
재운선이 있다면 그다음에 권력구와 성공구를 봅니다
이 두곳에 행운을 상징하는 별문양과 창문양이 있는지를 봅니다. 재운선이 있고 권력구와 성공구에 별문양 및 창문양이 있다면 횡재운이 있으신 분입니다

◍ 태양선이 나타나거나 흐릿했던 선이 선명해진다면 로또복권 당첨의 가능성이 높아진다.
태양선 월구 부분에 (*) 별 표시가 있다 태양선의 별은 큰 행복을 암시합니다 .벼락같은 행복에 기쁨을 맞이하게 될 것입

◍ 운명선이 갑자기 굵어 졌고 함께 태양선이 있다.
운명선이 굵어 졌다고 하는 것은 생활력이 강해졌다는 나타냅니다. 다만 좌우 양 있어야 금전운 및 행운이 따릅니다 운명선이 굵고 진하고 뚜렷한 사람은 자신의 노력 및 주변의 여러 도움으로 재능이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