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ruary 27, 2024

서는 X선 손금이 있는! 손에서 이것 보이면 천금을 거머쥔다 [돈복 터지는 손금]

손금에는 생명선과 지능선, 감정선, 운명선 등 여러 가지의 선이 있다… 하지만 모두가 가지고 있는 이런 기본적인 손금 외에 매우 희귀하고 색다른 손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도 있다. 오늘은독특한 손금 ‘희귀’x선’ 손금’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신비십자문양은 감정선과 두뇌선이 지선으로 서로 연결된 사이로 운명선이 지나가면서 십자모양이 만들어지는 것을 말하는데, 인생길에 있어 신비한 영향력이 많아서 신비십자문양이라는 명칭이 붙여졌다.

신비십자문양을 가진 사람들은 외국 보다는 우리나라에 통계적으로 더욱 많아서 인구의 약 20~30%가 이런 신비십자문양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는데.
X 표를 가진 사람의 특징과 운명 X표를 가진 사람들은 다른 사람과는 다른 다음과 같은 독특한 개성과 특징을 가지고있는데요.

◇ 평생 재난을 잘 당하지 않고, 큰 사고를 당해도 멀쩡하게 살아나거나 상처를 입지 않아 주위를 놀라게 하는 경우가 많고.

◇ 뛰어난 기억력 이 표를 가진 사람은 뛰어난 기억력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모든 상황에 적응하고 이해도가 매우 높다.

◇ 거짓말을 간파하는 힘 이 표를 가진 사람들은 거짓말을 간파 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들에게 거짓말을 하고 싶지 않다고 느낀다. 만약 거짓말하면 그들은 즉시 분노를 일으킨다. 그들은 결국 거짓말을 한 사람을 용서할 수 있지만 결코 잊을 수 없다.

◇ 육감 이 표를 가진 사람들은 육감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중대한 국면에서 발휘된다. 그들은 아주 쉽사리 위험을 감지 할 수있다.
꿈을 잘 꾸며 꿈이 잘 들어맞는 편이라서, 집안이나 나의 신변에 큰일이 닥쳐올 경우 미리 꿈으로 예지를 받는 경우가 많고.

◇ 기도빨이 좋아서 간절히 기도하는 바가 잘 이루어지는 편이다.
신비십자문양은 이렇게 어떠한 신(神)적인 존재가 자신을 지켜주는 것을 나타내는데, 보통 신의 은총 또는 조상의 음덕으로 보면 된다. 따라서 이런 신비십자문양을 가진 사람들은 일찍부터 종교를 가지는게 좋고.

두 손바닥에 X 형의 선이 있었다고 합니다. ‘리더십이 강하고 똑똑하다’. 많고 직관력이나 대단한 촉을! 그리고 현존하는 인물은 러시아의 지도자인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도 이 표를 가졌다네요. 오바마 전 대통령도 많은 사진을 보면, 이 표를 갖고 있는 것으로 보인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