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5, 2024

풍수인테리어! 행운과 재물을 부르는 풍수인테리어

집안에 행운과 재물을 부르는 풍수인테리어가 인기라고 하죠. 제가 알고 있는 풍수인테리어 몇 가지만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집안에 인테리어를 꾸밀 때 풍수인테리어를 꼭 참고해 보세요. 행운과 재물을 부르는 풍수인테리어

★ 재복이 들어오는 길목, 현관을 깔끔하게
풍수지리에 따르면 집안 곳곳의 인테리어가 모두 중요하지만, 그 중에서 단연코 현관 인테리어에 신경을 써야 한답니다. 우리 몸의 입처럼 좋은 기운이 들어오는 곳이기 때문이죠.
특히 재복의 흐름이 이 현관 인테리어에 달려있다고 하는데요,항상 깔끔하게 정리정돈을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또 서쪽방위에 금전운을 불러들이는 색으로 유명한 노란색이나 황금색 계열로 인테리어를 하면 좋은데요,예를 들어 신발장 위에 노란색 종류의 화초를 놓아두면, 수입이 나날이 증가하거나 뜻밖에 돈을 벌 기회도 생긴다는군요.

★ 현관에 정면으로 마주 보이는 거울은 들어오는 행운을 돌려 보낸다.
밖에서 봤을 때 거울 속으로 집안 내부가 훤히 들여다 보이므로 손재수를 타기 쉽다. 이것은 이삿짐 센터에서도 다 아는 풍수의 기본 상식

★ 욕실 문은 항상 닫아둔다, 혹은 변기 뚜껑은 꼭 닫아둔다.
욕실은 음기가 강하게 뿜어져 나오는 곳이라 문을 항상 닫아두어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야 집에 아픈 사람도 안 생기고.

욕실 문을 닫을 수 없다면!! 변기 뚜껑이라도 꼭 닫아두라고 합니다. 그래야 재물이 모인대요. 건강도 지키구요.

★ 드라이플라워는 되도록 놓지 않는다.
보기에는 정말 예쁜 드라이 플라워..드라이플라워를 집에 놓으면 안좋을 수 있다는 말을 듣고부터는 버렸습니다.
드라이플라워는 죽은꽃이잖아요? 그래서 안 좋은 기를 방출한다네요..그리고 화분도 말라죽거나 썩어서 죽은 경우에는 즉각즉각 처리해 버리라고 합니다. 항상 생기 가득한 꽃이 좋은건가 봅니다.

하지만 안개꽃 같은 경우에는 집에 놓지 말라는 얘기도 있더라구요. 기를 빼앗아 간다나… 그리고 꽃이 활짝 피는 화분의 경우에는 방에 두지 말고 베란다나 거실에 두라고 합니다. 꽃을 피우기 위해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데..그걸 방안에 놓으면 좁은 공간에서 사람의 기를 빼앗아간다고 합니다.

★ 칼이나 가위같은 물건은 안보이는 곳에 두세요
칼이나 가위는 함부로 두지 말고 정해진 곳에 꼭 두라고 합니다. 그리고 되도록 보이지 않는 곳에 놓아야 좋대요.
부엌에서 식칼을 아무렇게 놓으면 가족들이 자주다쳐 마음 고생이 심하거나 금전 운이 들지 않아 고민하게 된다. 칼을 수납할 수 있는 칼꽂이를 마련하는 것이 흉한 기운을 막아준다.

★ 침대의 위치는 출입문 또는 창문과 약간 떨어뜨려 배치해주세요.
나쁜 기운을 피할 수 있습니다. 몸 전체가 비치는 거울은 기운을 빼앗아 가므로 침대가 비치지 않도록 놓아야 하고요,잘 때는 머리 두는 방향이 동쪽 또는 남쪽을 향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이 방향은 사람에 따라 달라요. 계절에 따라 옮겨도 크게 상관은 없지만, 욕실이나 주방 쪽으로는 피해 주세요.

★ 침실이 너무 밝은 것은 좋지 않다.
풍수에 따르면 침실은 어두워야 운이 좋고 재물이 쌓인다. 때문에 너무 큰 창문이 있다면 커튼으로 조절해야 한다.

★ 재물은 모으고싶으면 동남향에 붉은 소품을 달으라
또한, 거실의 북동쪽에 꽃이 그려져있는 엽서나 작은그림을 놓는것도 좋은데 이때 북동방향과 잘 맞는 흰색액자에 끼워장식하는 것이 좋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