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6, 2024

눈 관상! 좋은 눈 과나쁜 눈 모양 종류관상.눈관상보는법

관상은 얼굴로 인간의 운명을 파악하는 점을 말합니다 마의상법으로부터 체계화되. 마음의 창 눈! 그만큼 우리얼굴에서 눈은 굉장히 중요한데요. 나의 눈모양으로 본 나의 관상은? 눈관상보는법을 통해 운을 알아보자.

◍ 용눈 매우 좋고 자기가 좋은 무엇이든지 하면 대성을 이루는 눈 매우 극귀한 눈이다 과거에는 황제의 눈이라고도 불렀다.
봉눈이나 용눈을 가진 자는 반드시 고관이 되어 부귀가 따르니 봉눈이나 용눈은 부귀영화를 누리는 귀상입니다.

◍ 봉황눈 눈 관상중에 최고로 치는 극귀한 눈 용눈보다 훨씬 좋으며 원하는걸 뭐든 지 얻어낼 수 있는 야심가의 눈이기도 하다 매우 극귀한눈이라 딱히 특별한 노력을 안해도 알아서 재물이 굴러와 남들보다 훨씬 더 좋은 삶을 살 수 있는 행운의 눈이다. (황새눈)

◍ 호랑이눈 큰 눈에 비해 눈동자가 작고 속쌍커풀이 특징이며 좌우로 흰자가 둥글글 면서 부리부리하다 부귀와 명예를 누리다가 말년에 자식 때문에 곤경에 처할 수 있.

◍ 고양이 눈 관상 재주가 뛰어나서 부귀와 명예를 얻는 눈입니다.
소눈 둥글고 커다란 눈에 속눈썹이 유난히 많은것이 특징 주로 성품이 인자하고 인 내심이 강하여 실수가 적고 부지런하여 큰 부자가 많다.

◍ 사자눈 큰눈에 쌍커풀이 있으며 눈꼬리가 위를 향한것이 특징 지혜롭고 호탕한 성 격으로 일찍 출세한다. 호탕한 성격으로 두령격이니 리더십이 좋고 지혜가 가득합니다.
단점- 지나치게 과격한 성격과 지나친 욕심을 주의해야 합니다. 여성이 사자의 눈을 지녔으면 크게 출세는 하나 남편을 극하니 본인이 남편을 힘들게 하는 눈관상의 소유자입니다.

◍ 거북이 눈. 눈동자가 둥글고 수려하며 윗 눈꺼풀에 가는 주름이 있는 모양으로, 정이 많고 안정된 성격입니다. 이 눈은 건강한 눈이라서 장수할 뿐만 아니라 지도자들에게서 많이 보이는 눈입니다

◍ 원숭이 눈, 눈동자가 위로 붙은 듯하고 아래 눈꺼풀에 주름이 잡혀 있는 눈관상의 소유자입니다. 장점-눈치가 백단이고 재치만점에 동작도 매우 민첩합니다. 단점-자기중심적으로 이기적이고 팽배해져 있고 작은 일에도 크게 확대하여 근심하는 버릇이 있습 니다

◍ 코끼리 눈. 상하 꺼풀에 물결진 주름이 있고 수려하며, 눈꺼풀이 길고 눈이 가는 어진 눈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복록이 많고 장수하며, 주위의 인망을 얻고, 안정된 가정과 사회적인 지위를 얻어 즐거운 세월을 보냅니다.

◍ 소 눈 관상. 이와 같은 눈은 거부가 되는 상입니다. 눈이 크고 눈동자가 둥근편이며 이러한 눈을 가지면 재물이 흉하여 거만의 재화를 일 으키게 되는데 차질이 없고 수명이 길어 일생을 편안히 누립니다.

◍ 물고기 눈, 물고기상을 가지면 결코 성공할 수 없고, 진실된 친구를 사귀는 것 또한 매우 힘듭니다. 따라서 범죄자로 빠지기도 합니다. 이런 눈은 가급적이면 반드시 눈성형을 하시기를 권합니다.

◍ 게눈: 부모에 대한 존경심이 없는 눈. 사백안: 매우 안 좋은 눈 사악하고 사기와 폭력 부모에 대한 폭행만을 일삼는다.
염소 눈: 을 가진 사람은 항상 재앙을 초래하고 외롭고 고독하게 됩니다
개 눈: 은 여색을 좋아하고 음란한 관상의 소유자입니다.

◍ 말눈: 박복하며 말년에는 자녀와 아내나 남편을 잃을 눈. 원숭이 눈: 재주가 있는 눈 정신이상이 발생할 수 있다.
압안 눈썹과 눈이 너무 가까운 눈 눈두덩이가 좁은 눈 감정 변화를 억제하기 힘들 어해 공격적 성향이 강하며 인덕이 없지만 지기 싫어하는 승부욕이 강하다.

◍ 자웅안 일명 짝 눈 두뇌 회전이 빠르고 재치가 있으나 겉과 속이 다르고 위선적이 다.
눈에 흰 창이 많으면 여성은 그 남편을 죽이게 되고, 남성은 매우 어리석은 사람이라 할 것이니, 두눈의 크기가 서로 다르면 어떠한 일이있게 되는가. 형제가 태어날 때 양친(부모)이 서로 다르게 되리라.

◍ 눈 아래 와잠에 살이 많아 봉지를 놓은 듯 누당이 되면, 아들이 끊어져 대를 잇기 어려우리. 다시 눈 옆주름이 많고 험한 흉터가 있거나 사마귀가 있으면, 자식을 많이 잃고 종내에는 한 자식도 남지 않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