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 28, 2024

좋은 귀! 여자 재물 귀 관상

흔히들 재물운을 이야기할때 귀를 거론하는데요! 재물 귀의 형태를 살펴봅니다. 오늘은 쪽박귀 관상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여성에게 좋으며 귀 관상! 지금 당장 거울 앞에 가서 당신의 귀를 확인해보세요!

◍ 일단 귓문은 귀는 두텁고 단단하고 위에 붙어 길어야 장수하는 상이요 윤곽이 분명해야 총명한 자의 귀 관상이라 할 수 있다. 귀밑 볼이 늘어지면서 입과 조화를 잘 이루면 재물복이 많고 장수하는 귀 관상이라 할 수 있다.

◍ 귀 넓어야 좋다 귀는 귀볼이 없고 둥근 귀가 여성에게 좋으며 귀볼이 두툼하고 클수록 큰 돈을 벌게 될 상입니다.
귀는 단단해야 하며 길고 높이 솟아 있어야 길한 상이니 이는 좋은 직업을 얻는 상이요 두텁고 둥글면 의식이 풍족하여 먹고 사는데 지앙이 없는 귀관 상이라.

◍ 귓밥은 두툼해야 재물운이 풍성하며 귓속에 털이 나면 장수를 하는 관상이라 할 수 있다. 귀에 사마귀가 있으면 귀한 자식을 낳게 되고 그 자식은 총망한 자식이 될 것이다. 귓문(耳門)이 넓으면 지혜롭고 큰 포부를 지닌 자의 귀 관상이다.

◍ 귀를 보면 앞으로 쏠린귀가 많은데요 앞으로 쏠린 귀는 끼가 많고 연예인귀라고 합니다 한마디로 눈에 띌 팔자를 타고 난 것인데요. 귀가 앞으로 쏠린 연예인의 예를 들자면 장혁 지성 택연 등이 있습니다…

◍ 귀가 크고 두툼하며, 홍색으로 빛난다. 귀가 길다면 부와 명예를 얻는다. 국가에 기여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 많다. 고위 공직에서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일할 수 있다.

◍ 세상에 한 사람뿐이다(天下一人).
귓불이 어깨까지 늘어진 귀를 말한다. 귀에 살이 많고 윤곽이 분명하다. 귓불이 길게 늘어져 있는데 귀의 윗부분이 눈썹보다 높이 있고 색깔이 선명하다. 여기에 머리가 둥글고 이마가 넓다면 더욱 귀하다. 큰 명예를 얻을 수 있고, 배우자 운이 좋다.

◍ 귀의 명문 앞에 있는 점은 경우 자녀운이 상당히 좋은 것을 해서 귀한 자식을 얻는다고 합니다.

◍ 귀가 눈썹 위로 올라가며, 두껍고 둥글며 윤택한 형태의 귀를 말합니다. 귀의 가장 윗부분이 눈썹보다 위에 위치 하는것을 말합니다. 이런 경우 삶이 윤택할 상으로 몸 담고있는 집단에서 직책이 높게 올라가며 부귀해질 상입니다.

◍ 상하가 균등한 귀! 입담이 좋아 영업직이나 말을 잘해야하는 직업에서 성공할 수 있고 재물운, 취업운 이 좋다고 합니다.

좁고 날카로운 귀는 지식이 많고 배움을 좋아하는 학자 타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